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꾼

라네즈 워터뱅크 더블레이어링 오일 구매리뷰! 유수분 밸런스!

 

안녕하세요! 라네즈 워터뱅크 더블레이어링 오일 택배가 도착했어요!

 

며칠 써보고 구매 리뷰 해봅니다~

 

건성에겐 페이스 오일이 필수템이에요! 특히 겨울에는요

 

수분이 부족한 경우도 있고 유분이 부족한 경우도 있는데 아마 많은 건성분들은 둘 다 부족하다고 생각하실거에요

 

저도 피부가 참 건조해요 화장하면 초반엔 스킨케어가 아직 짱짱해서 파운데이션 바른 피부가 매끈해 보이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가뭄이 나기 시작하면서 파운데이션에 얼굴에 요철도 더 부각되더라구요

 

남들은 파운데이션 무너짐이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저는 오히려 반대로 너무 기름이 안나와서 문제더라구요

 

얼굴에 가뭄나면 주름생기는데 ㅠㅠ 원래 건성들이 주름이 잘 생긴다고 하잖아요

 

20대 초반까지만 해도 주름 걱정은 남일이었는데 이젠 제 최대의 피부고민거리가 됐어요

 

 

 

 

가격 : 35000원

용량 : 50ml

 

11번가의 아모레퍼시픽 직영몰에서 할인 많이 하길래 구매했어요 약 50프로 정도 할인받고 샀어요!

 

라네즈 더블레이어링 오일 처음 출시 됐을 때부터 사고 싶었는데 세일할때까지 기다렸다가 샀어요

 

그러다가 겨울이 다 가버렸지만... 어차피 저는 4계절 건조하니까요 ㅋㅋ 싸게 잘 샀으니 만족합니다!

 

사은품도 많이 주더라구요

 

공짜 사랑합니다

 

한율 흰감국 미백선크림 2개

라네즈 에센셜 라이트 스킨 25ml + 에멀젼 25ml

라네즈 멀티클렌저 30ml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15ml

리리코스 멜팅 선라이즈 핸드크림 2개

리리코스 아이스드 타임 리치크림 2개

리리코스 베일커버 쿠션 13호 21호 23호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펄스 토너 5ml + 에멀젼 5ml

 

저 많은 사은품 중에 리리코스 아이스드 타임 리치크림은 제가 얼마전에 본품을 구매해두고 배송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네즈 더블레이어링 오일 택배가 먼저 도착했는데 사은품으로 와서 먼저 테스트할 수 있었어요!

 

리리코스 리치크림은 나중에 본품 뜯을 때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주인공인 라네즈 워터뱅크 더블레이어링 오일을 살펴볼게요

 

디자인이 너무 잘 나오지 않았나요?

 

오일인데 푸른 바다를 보는 것처럼 청량한 느낌에 수분감 넘치게 생겼어요

 

생긴대로 수분층과 오일층이 나눠져 있어요

 

그래서 더블레이어링이라고 하는 듯 싶어요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야한다고 하잖아요

 

밸런스고 뭐고 둘 다 부족하니까 밸런스가 맞다고 해야하나요 ㅋㅋ

 

아래 수분층이 수분앰플이에요 정확히는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라고 써있네요 

 

수분앰플이 먼저 흡수되고 오일로 막을 씌우는 식인것 같아요

 

 

 

마구마구 흔들어서 사용하세요

 

마구마구 흔들면 오른쪽 사진처럼 수분층과 오일층이 섞입니다

 

그나저나 다시봐도 디자인이 참 잘 빠졌네요 바르면 피부 완전 촉촉매끈할 것 같아!

 

촉촉한 화장품이라고 하면 눈 돌아가는 게 건성피부의 숙명 ㅠㅠ

 

 

 

 

뚜껑 입구가 굉장히 작은 지 거꾸로 세워도 안 나와요

거꾸로 세워서 흔들어야 한 방울 떨어질까말까 ㅋㅋ 근데 그래서 좋아요

 

소량씩 쓰는건데 잘 나오면 문제니까요

 

손바닥에 덜어내고 어느정도 손바닥 위에서 굴려주니까 수분앰플은 흡수가 빠르기도하고 손바닥에 흩어지고 오일은 점점 오일끼리 뭉쳐요

 

저렇게 더 두면 오일끼리 한 방울로 뭉쳐요

 

 

 

 

손바닥에 덜어낸 오일을 양손으로 비벼서 손등에 발랐어요

 

맨들맨들한게 보기만해도 촉촉할 것 같고 기분이 좋네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고 있어요

 

크림을 바르고 나서 오일 두세방울 꾹꾹 눌러주듯이 바르기도 하구요 

 

크림에 오일을 섞어서 바르기도 해요 

 

근데 되직한 재형의 크림에는 잘 섞이지 않아서 저는 그냥 크림 바르고 위에 오일을 바르는 편이에요 

 

확실히 그냥 크림 바르는 것 보다 촉촉함이 오래가요

 

제 피부가 악건성인데도 얼굴에 두텁게 올라가서 답답한 느낌을 정말 싫어해요

 

그래서 페이스 오일은 즐겨 바르는 편이 아닌데 이건 산뜻하니 좋더라구요

 

수분앰플과 섞여서 그런 지 그냥 페이스오일보다 가벼워요!

 

저 처럼 페이스오일 바르고 나면 무거운 느낌이 싫은데 건성이라 오일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특히 좋을 것 같아요

 

페이스 오일을 산뜻하게 바를 수 있어요

 

정말 강추! 합니다! 사세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