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탐꾼

아리따움 봄 할인 행사/아리따움 추천템! 이번주 까지~

 

아리따움에서 봄맞이 할인 행사를 하네요~

 

핑크핑크한 바탕색에 꽃잎까지! 정말 봄이 온 것 같아요!

 

아리따움은 할인을 자주자주 하지만 할인 행사를 하면 꼭 뭐 하나라도 사야할 것만 같은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너무 착하니까 자꾸 사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것 같아요

 

자꾸 이렇게 오십프로 할인 하고 그러면 안 살 수가 없습니다~

 

이번 할인 행사 기간은 3월 12일 ~ 3월 19일 8일간 진행해요

 

이번주 까지니까 서둘러야해요!

 

 

아리따움 멤버쉽에 가입되어있어야 할인 적용이 되니까 멤버쉽 가입 안 하셨던 분들 이번기회에 가입하세요~ 

 

아리따움 행사 자주 하니까 쓸일 많아요! 

 

아리따움에 유명한 리무버인 뽀오얀 립앤아이 리무버와 마몽드 트루컬러 립스틱은 1+1 행사를 해요

 

뽀오얀 립앤아이 리무버는 다른제품에 비해 할인 행사에 자주 포함되지 않는데 이번에 드디어 할인 품목에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아리따움 아이돌라인 제품들! 50프로 할인 들어갔네요

 

안 그래도 저렴한 가격인데 항상 이렇게 50프로 할인 행사 하니까 가성비가 정말 말도안돼요 ㅠㅠ 아리따움 사랑합니다

 

마스크 팩도 반값이에요! 프레시 에센스 마스크팩은 10+10 / 살롱에스테 마스크팩 5+5

 

할인 하는 마스크팩 종류도 다양하니까 둘러보세요~

 

봄이 오면 날씨가 따뜻해 지고 꽃도 피고 기분도 좋고 다 좋지만 환절기라 건조해요

 

따뜻해졌다고 피부 보습에 신경을 늦추면 안 돼요!

 

팩 하는 거 귀찮긴 하지만 며칠에 한 번씩 해주면 확실히 좋긴 해요

 

그 밖에도 매트포뮬라/ 한율 어린쑥 미스트/ 미쟝센 염모제/ 해피바스 주스 바디워시는 1+1

 

마몽드 블루밍 팩트는 50프로

 

한율 어린쑥 토너 / 플루이드 / 크림은 40프로 할인 하고 있어요

 

 

 

 

이번 할인 행사 품목에 있는 것 중에 제가 추천하는 아리따움 추천제품을 추려봤어요

 

특히 노란 점선 박스 네가지는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제가 매일 쓰는 제품이에요

 

저 네가지 제품 중에 없는 거 있으신 분들 이번 할인 행사 때 구매하세요~

 

가격이 저렇게 저렴한데도 질이 좋아요

 

매트포뮬라는 오토펜슬과 그냥 펜슬이 있는데 저는 둘 다 갖고 있어요 

 

근데 저는 두 가지 중에 오토 펜슬로 추천할게요

 

오토펜슬이 얇고 모양이 갖춰져 있어서 칼로 깎을 필요도 없고 편해요

 

아리따움 뽀오얀 립앤아이 리무버는 너무 유명한 리무버라 따로 말이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아래 아리따움 뽀오얀 립앤아이 리무버 후기 포스팅 올려둔거 링크 걸어둘게요 

 

클렌징 테스트 후기 궁금하신 분들 링크 들어가서 구경하세요~ 

2017/03/17 - [뷰티리뷰꾼] - 아리따움 뽀오얀 립앤아이 리무버 후기! 순한 리무버예요~

 

아리따움 속눈썹도 정말 유명하죠 저도 이번에 6호 데일리7호 극세사 브라운 구매했어요

 

처음에 갔던 아리따움 매장에선 오후 늦게 갔더니 이미 아이돌래쉬가 몇 개 빼고 다 품절 났더라구요

 

몇 가지 없었는데 그 중에 다행이 6호 데일리가 몇 개 남았더라구요

 

원래 6호 데일리랑 7호 극세사 사려고 정해놓고 갔는데 그래도 다행이 6호라도 건져왔어요

 

6호가 베스트 제품이라 없어도 6호가 없을 줄 알았는데 많이 팔릴 거 예상하고 많이 갖다 놨나 봐요

 

7호는 못사고 6호만 샀다가

 

다른 한적한 아리따움 매장에 갔더니 모든 제품 다 있더라구요 ㅋㅋ 역시 예상했던대로!

 

그 매장에서 7호도 마져 사왔습니다~

 

그런데 아이돌 브로우 마스카라도 사려고 했는데 깜빡했어요 ㅠㅠ 내일 매장에 가면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아이돌 브러쉬 라이너도 추천해요!

 

펜 라이너랑 브러쉬 라이너가 비슷한데 브러쉬 라이너가 더 얇게 그려지는 제품이에요

 

저는 아이라이너 펜슬타입으로 전체적으로 그리고 눈 꼬리 쪽만 브러쉬 타입 라이너로 날렵하게 뺄 때 사용해요

 

3750원... 가성비 엄청나요 브러쉬라이너 사용하시는 분들 아리따움 브러쉬 라이너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