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꾼

베네피트 단델리온 발색/추천!유명한 핑크블러셔 인생템 등극!

국민 핑크 블러셔 베네피트 단델리온 발색 리뷰를 해볼게요!

 

단델리온이 베네피트 베스트잖아요~ 소녀소녀한 핑크빛 블러셔라  웜톤 쿨톤 모두에게 잘 어울려요!

 

베네피트 단델리온이 너무 유명해서 평소에도 사고싶었는데 쇼핑몰에 뜨길래 제가 직접 구매해 나에게 선물했답니다ㅋㅋ

 

블러셔를 바를 때 왜이리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네요 ㅋㅋ

 

 

우선 저는 웜톤입니다

 

웜톤에다가 피부가 밝은 편은 아니에요

 

그래서 핑크블러셔는 저에게 잘 안어울릴거라고 막연히 생각했었는데

 

얼굴에 색 너무 예쁘게 올라가요!

 

역시 유명한건 다 이유가 있었어요

 

benefit dandelion

baby pink brightening face powder

용량 : 7g (본품)

가격 : 42000

물론 정가는 42000원이지만 저는 인터넷으로 더 싸게 구매했어요

 

베네피트 블러셔 케이스가 종이라는 얘기 많이 들어서 케이스는 좀 부실한가보다 했는데

 

직접 보니까 생각했던 것 보다는 그렇게 부실한 건 아니였어요

 

오래쓰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진 괜찮게 쓰고있답니다

 

내장 브러쉬는 그냥저냥 있는데 쓰진 않아요 ㅋㅋ 아직 한 번도 쓰지 않았어요

 

브러쉬와 블러셔 사이에 플라스틱이 있어서 브러쉬가 직접적으로 닿아있지않아요

 

 

블러셔를 자세히 보면 핑크블러셔에 펄이들어있어요!

 

은은하게 너무 예쁘네요

 

baby pink 블러셔입니다~

 

 

왼쪽은 조명 받고 찍은 발색샷

오른쪽은 조명없이 형광등 아래서 찍은 발색샷

 

베이비핑크빛에 펄이 더해져 어느 메이크업에나 다 잘어울리는 블러셔예요

 

연하게 바르면 연한대로 예쁘고

 

진하게 바르면 진한대로 예쁘고

 

이렇게 발라도 저렿게 발라도 예쁜 만능블러셔입니다 ㅋㅋㅋ

 

미세한 펄이 보이시나요?

 

 

짠!

 

메이크업을 블러셔로 완성했어요!

 

실제로 보면 꽤 진하게 발랐는데 카메라에는 옅게 나오네요

 

맨 위에 발색사진이 제일 색감 잘 나오게 찍힌 것 같아요

 

베네피트 블러셔 싹 다 모으고 싶은데 가격 ㅠㅠ

 

차라리 잘 안쓰는 브러쉬를 뺴고 가격을 내려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단델리온 트윙클 하이라이터/허바나/슈가밤/갤리포니아 다 사고싶어요

 

베네피트 블러셔 팔레트도 사고싶어요! 꼭 살거예요

 

완전 저의 필수템이 된 블러셔예요!

 

베이비핑크 블러셔 찾으시는 분들! 무조건 베네피트 단델리온이 정착지입니다!

 

베네피트 단델리온! 저의 블러셔 인생템 등극입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