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달 일상

면세점 하울! 인터넷면세점 쇼핑리스트(롯데면세점,신라면세점)

안녕하세요!

 

이번에 해외여행을 다녀오면서 인터넷 면세점 쇼핑을 좀 했어요

 

롯데인터넷면세점이랑 신라인터넷면세점 두 군데만 이용했어요

 

롯데면세점은 일단 물건이 많아서 세일하는 품목도 많았고

 

신라면세점은 제가 사려던 물건을 세일하고 있어서 이용하려고 하다가 사려니까 세일이 끝났어요ㅠㅠ

 

그렇지만 문화상품권을 쓸 수 있어서 이용했습니다

 

 

그래도 꽤 샀다고 생각했는데

 

받아서 모아 보니까 별로 안 샀더라구요 ㅋㅋ

 

인터넷면세점 너무 싸서 이럴 때 막 사야 되는데 ㅠㅠ

 

아래 얼마나 싸게 샀는지 주문서 보여드릴게요!!!

 

더 샀어요 했는데

 

살게 너무너무 많은데 그 놈의 돈이 항상 문제입니다...

 

 

쇼핑리스트를 풀어보자면

 

위에서 부터 오른쪽으로

 

홀리카홀리카 스킨 앤 굳세라 울트라 토너 200ml

홀리카홀리카 뉴 스킨앤굳세라수퍼크림오리지널 60ml

비오템 옴므 BIOTHERM 아쿠아 파워&로션

베니피트 갤리포니아

더바디샵 파운데이션 브러쉬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어털리 딜리셔스

랑콤 땡 미라클 파운데이션 P02 로제

바비브라운 너리싱 립 칼라 핑크팝

 

총 8개 샀어요

 

 

홀리카홀리카 스킨 앤 굳세라 울트라 토너 200ml

홀리카홀리카 뉴 스킨앤굳세라 수퍼크림 오리지널 60ml

 

인터넷에서 하도 좋다고 하길래 원래부터 한 번 사보려고 했던 것들인데 마침 롯데면세점에서 30프로 타임세일 들어갔길래 싸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제가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진짜진짜 좋아해서 이것도 기대중이에요

 

 

면세가에 30프로 세일 들어가서 스킨은 8달러 크림은 10달러 인데 여기서 30프로를 적립금을 쓰니

 

최종 결제금액은 13855원

 

홀리카홀리카 굳세라 스킨은 6338.5원크림은 7923.3원에 구매한게 되네요

 

확실히 저렴하긴 합니다 ㅋㅋ

 

 

비오템 옴므 아쿠아 파워&로션 BIOTHERM HOMME

 

이게 제일 아쉬운 제품이에요 ㅠㅠㅠ 진짜 아까워요

 

신라면세점에서 화장품 세일 품목에 비오템 30프로 세일이 있길래 진짜 싸게 살 수 있어서 여기서 사야지~ 하고 돈 더 생기면 사야겠다 하고 기다리다가

 

세일이 말도 없이 끝나버렸어요 ㅠㅠ

 

진짜 말도 안되는 가격에 살 수 있었는데 휴

 

역시 쇼핑은 타이밍과 스피드

이건 남친선물

 

해외여행 갔다오면서 남친선물은 면세점이 제격

 

평소 좋아하는 제품을 저렴하게 사다줄 수 있어서 좋아요

 

 

비오템과 같이 산 제품은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어털리 딜리셔스 입니다

 

코랄립스틱이 사고 싶었고

 

맥 립스틱 중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이 촉촉하다길래 구매했어요

 

신라면세점에서 맥이 저렴하기도 했구요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은 원래 면세가 26달러 인데 신라면세점에서 20.8달러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여기서 30프로 적립금 쓰고 맥 구매하면서 생기는 적립금 474원을 즉시사용했어요

 

비오템은 ㅠㅠ 면세가 69.35달러에다가 30프로 적립금 사용하고 1583원을 즉시사용했어요 

 

그리고 신라면세점에서는 문화상품권을 쓸 수 있더라구요 

 

제가 5000원 문화상품권이 있어서 이 거 쓰려고 신라에서 샀어요

 

그래서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어털리딜리셔스는 12.42달러 = 14186원

 

비오템 아쿠아 파워 & 로션은 41.43달러 = 47.285원 에 구매했어요 

 

한국에서는 살 수 없는 가격이지요 ㅠㅠ 

 

 

그 동안 너무 갖고 싶었던 베니피트 갤리포니아!!!

 

드디어 이제야 손에 넣었습니다

 

너무 영롱해...

 

같이 산 랑콤 땡 미라클 파운데이션 P02 로제

 

롯데면세점에서 랑콤을 많이 세일하더라구요

 

너무 싸서 안 살 수가 없었음

 

랑콤 립스틱도 너무 싸서 사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돈 생기니 세일 끝남 ㅋ

 

이거라도 건진게 어디냐 하고 위안 중

 

 

저기 저 랑콤 파운데이션 가격 좀 보세요 ..

 

37달러

 

매우 저렴하여 아니 살 수 없었습니다

 

색상 고르느라고 아주 힘들었는데 전 꽤나 만족하고 있어요

 

모든 물건은(선물한 것 빼고) 자세한 리뷰는 나중에 따로 할게요

 

베네피트도 세일 하고 있었어요

 

나는 운이 좋은 걸까 나쁜걸까

 

25달러

 

여기선 적립금 30프로에 모바일 적립금을 무려 10500원 사용할 수 있어서

 

최종 결제금액 두 개 합해서 37221원 ㅋ 말ㅋ도 ㅋ안 ㅋ됌ㅋ

 

모바일 적립금 덕을 많이 보긴 했지만 진짜 저렴하게 샀어요

 

하 쇼핑할 맛 난다

 

 

더바디샵 파운데이션

 

언젠가 어디서 더바디샵 파운데이션이 좋다는 소리를 들은 것 만 같아서

 

마침 세일도 하고 있고

 

파운데이션 브러쉬 하나 새 거 사고 싶기도 했고

 

생각보다 저렴하여

 

샀어요 ㅋㅋㅋ

 

 

더바디샵 파운데이션 브러쉬 10달러에 할인하고 있었어요

 

적립금 30프로 써서 7762원에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진짜 쌈

 

 

바비브라운 너리싱 립칼라 핑크팝

 

이것은 엄마 선물

 

세상에서 제일 고르기 힘들다는 엄마 립스틱

 

힘들었다 ...

 

사고나서 엄마 맘에 들 자신이 없었는데 호텔가서 먼저 발색해보고 색이 예뻐서 내가 탐이 남!!

 

줄 때 손 떨림

 

 

이것도 세일 제품 ㅋㅋ

 

22달러입니다

 

이미 매우 저렴합니다

 

하지만 이대론 성에 차지 않습니다

 

하지만 적립금 30프로를 먹입니다

 

17586원이 됐습니다

 

더 저렴합니다

 

이제 맘에 듭니다

 

 

휴 다 올렸다!

 

인터넷 면세점이란 좋은 곳

 

각 화장품 리뷰는 따로 올릴게요 하나씩 하나씩 (선물 준 거 빼고)

 

언제 다 올릴 지

 

다 올릴 수는 있을 지

 

전혀 알 수 없지만ㅋㅋ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