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꾼

청라 맛집 스시노백쉐프! 커널웨이 맛집!

황금같은 주말! 일요일에 청라에 놀러 갔다왔어요

 

청라는 볼일있어서 몇 번 가보기는 했는데 주말 나들이로 다녀온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청라 호수공원가서 바람 실컷 쐬고 커널웨이로 넘어갔어요

 

저녁으로 커널웨이에 있는 스시노백쉐프로 갔지요

 

 

청라 커널웨이에 있는 스시노백쉐프는 반안프라자 2층에 있습니다~

 

홈플러스나 롯데마트와 참 가까워요

 

지도첨부해요!

 

 

한상 예쁘게 차려진 초밥과 연어사시미 무한리필을 먹으러 가봅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떄는 거의 만석이었어서 자리 치우고 세팅하느라 조금 기다렸어요

 

기다리면서 찍은 스시노백쉐프 간판!

 

 

아주 운 좋게 딱 하나 있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밖에 물길이 보이는 유일한 자리에요 ㅋㅋ

 

분명 저녁을 먹으러 간건데 밖이 너무 밝아서 마치 점심먹으러 간 것 같아요 ㅋㅋㅋ

 

스시는 실버라인(29800원)으로 하고 연어 무한리필을 주문했어요

 

 

강원도 고성에서 온 국내산 연어가 1인 6900원에 무한리필이에요

 

근데 얼마전에 5900원인걸 봤는데 그건 행사를 했던 건지 그새 6900으로 오른건지 모르겠네요

 

우린 두명이니까 13800원으로 무한리필!

단 1인 1메뉴 했을때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인 실버라인이 2인세트니까 무한리필이 된답니다

 

그냥 실버라인만 먹어도 분명 배부를게 뻔하지만 주문합니다

연어 사시미 무한리필 말고도 17900원으로 연어 한상을 먹을 수 있어요!

 

1인 1메뉴 안하고 연어 한상을 추가로 주문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왠지 연어 한상이 무한리필 연어보다 좋을 것 같아서 연어 한상으로 달랬더니 주문받는 직원분이 똑같은 거니까 무한리필로 하는게 낫다고 해서 무한리필로 주문했어요 ㅋㅋ

 

 

일단 샐러드!

 

새콤새콤 맛있는 샐러드예요

 

왠지 비주얼이 좋아보여요 ㅋㅋ

 

 

이건 소스!

 

위에는 와사비소스구요 아래는 초장이에요

 

와사비소스 맛있엉 ㅠㅠ

 

연어 사시미 먹을 때 왕창 올려 먹었어요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나온 초밥!

 

살이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어요

 

장어가 왕 커요

 

젓가락으로 마구마구 잘라 먹었어요

 

위에 줄에 있는 초밥은 소고기 초밥말고는 제가 좋아하는 종류의 초밥이 없었어요ㅠㅠ

 

연어 초밥은 참 좋아하는데 위에 올려진 가쓰오부시 ㅠㅠ 가쓰오부시 맛없어 꺼졍

 

실버라인은 298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입니다

 

ㅠㅠ 살이 탱글탱글해

 

또 먹고싶다

 

 

나가사키 우동 or 냉모밀

 

둘 중에 하나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나가사키 우동을 선택했어요

 

일반 우동이었다면 냉모밀을 선택했을텐데 나가사키 우동이니까 우동을 시킵니다

 

살짝 매콤하니 국물이 취향저격

 

끝까지 싹싹 비워 먹었어요

 

 

먹다보니 나온 연어 사시미

 

무한리필이지만 리필 주문할 기대는 하지도 않았어요 ㅋㅋㅋ

 

배불러서 못 먹을 거 뻔하니까

 

연어 한상이랑 똑같다니까 시켰을뿐

 

거참 싱싱해 보이죠?

 

 

지금 리필해먹고 싶다

 

 

연어는 양파 딱 올려서 소스 듬뿍해먹거나

 

와사비에 간장 콕 해서 먹거나인데

 

둘 다 좋지만

 

한 방법으로만 먹으면 질리잖아요

 

또 양파올려먹으면 느끼함도 가시고 얼마나 맛있는데 ㅠㅠ

 

양파를 안 줬어 ㅠㅠ

 

그래서 혹시 줄 수 있냐고 물으니 주셨어요

 

 

연어에 양파올리고 무순올리고 와사비소스 찍어 먹으니 꿀맛!

 

배부르지만 꿀맛!

 

다 먹었더니 진짜 배가 너무 불렀어요

 

배 터지게 먹고 갑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