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꾼

투쿨포스쿨 블러셔 발색리뷰/ 피치 핑크 코랄! 만능 블러셔

제가 거의 매일 사용하는 블러셔!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블러셔 발색 리뷰를 해볼게요

 

이미 정말 유명한 제품이지만 내가 좋아서 올리는 리뷰 ㅋㅋㅋ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시리즈에서 투쿨포스쿨 쉐딩이 정말 유명해요

 

저도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블러셔가 출시된 걸 보고 계속 사야지 사야지 ... 하다가 약 한달 전에 구매했어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자꾸자꾸 손이 가서 거의 매일 사용하게 되는 블러셔예요

 

자꾸 손이 가는 이유는?

 

투쿨포스쿨 블러셔는 3가지 색상이 들어 있어서 원하는 색의 블러셔를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살구빛 블러셔/ 핑크빛 블러셔 / 코랄 블러셔

 

아주 만능이랍니다

 

 

 

처음 출시됐을 땐 사야지 사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미니 브러쉬가 들어있는 키트를 판매하는 걸 보고 바로 결제!

 

11번가에서 쿠폰사용해서 14450원에 배송비 2500원 해서 약 17000원에 구매했어요(결국 정가ㅋㅋ)

 

 

투쿨포스쿨 블러셔 키트에 들어있는 쪼꼬미 미니 브러쉬입니다~

 

작지만 생각보다 사용하기 괜찮고 휴대용으로 좋아요!

 

작아서 좁은 부위에만 블러셔를 바르고 싶을 때 사용하기도 해요

 

아주 좋음!

 

 

한달 넘게 사용한 모습 ㅋㅋ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시리즈답게 3색으로 구성!

 

어떻게 섞어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른 색이 나오니까 완전 만능이에요!

 

 

첫 번째 색은 색이 많이 나지 않아요

 

두 번째 색은 복숭아빛 블러셔고 세번째는 핑크빛 블러셔예요

 

내가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바르는 색 구성!

 

1 + 2 = 살구빛 블러셔

1 + 3 = 핑크핑크빛 블러셔

1 + 2 + 3 = 코랄 블러셔

1 + 2 해서 넓은 면적에 발색 → 3으로 좁은 부위에 포인트

 

그 중에서도 제일 많이 쓰는 방법은< 1 + 2 = 살구빛 블러셔>랑 마지막 방법인

<1 + 2 해서 넓은 면적에 발색 → 3으로 좁은 부위에 포인트> 입니다!

 

 

정말 유명한 리얼테크닉 블러셔 브러쉬!

 

블러셔 키트에 미니 브러쉬가 들어있지만

 

얼굴 발색은 리얼테크닉 블러셔 브러쉬로 마지막 방법인 <1 + 2 해서 넓은 면적에 발색 → 3으로 좁은 부위에 포인트>로 발색해볼게요

 

 

 

일단 1 + 2 로 살구빛, 복숭아 색상을 만들어서 넓게 올려줬어요 

 

사진에 색을 잘 보이게 하기 위해 평소 바르는 양보다 좀 더 올렸어요 ㅋㅋㅋ

 

이렇게 살구빛 색을 내니 너무 예뻐요 ㅠㅠ

 

이렇게 바르면 여리여리한 볼이 돼요!

 

 

위에 1 + 2 상태에서 가운데 좁은 부위에 3번 핑크빛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좀 더 블러셔의 존재감이 뿜뿜해요!

 

블러셔를 진하게 하고 싶을 때 이렇게 핑크 블러셔까지 올려요 ㅋㅋ

 

우왕 넘나 이쁘다

 

 

블러셔 하나로 이렇게 여러 방법으로 바를 수 있어서 여행을 갈 떄는 무조건 투쿨포스쿨 블러셔예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