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달 일상

인천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로 호캉스! 객실/플레이스테이션/수영장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로 떠난 호캉스!

 

호텔에서 직접 예약해서

 

객실 1박 + 수영장 2회(맥주or주스 2잔) + 플레이스테이션 1시간이에요

 

수영장 리뷰할 사진이 너~~무 많아서

 

따로 포스팅을 올렸어요

 

 

2017/07/13 - [봄달 일상] - 인천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수영장으로 호캉스! 너무 좋아요!

 

 

룰루랄라 파라다이스시티 도착

 

저녁에 마시려고 와인을 사갔어요~

 

 

 

지하에 주차를하고 체크인을 하기위해 로비층으로 올라갑니다

 

 

가다가 발견한 로비층 지도!

 

 

호텔 프론트에요

 

체크인을 기다리고 있어요

3시 체크인 12시 체크아웃이라 3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방이 아직 준비가 덜 됐다고 뷰가 좋은 룸으로 준비해주느라고 늦는다며 좀 기다려야 한다네요

 

3시 40분 쯤 들어갔던 것 같아요

 

 

 

체크인 기다리다가 다시 만난 날개달린 말

 

저번엔 반대편에서 봐서 영 이상했는데

 

이쪽에서 보면 황금색 멋있는 말이었네요 ㅋㅋ

 

 

디럭스룸이에요

 

통로 왼쪽이 화장실이에요

 

방에 꽤 넓은 것 같아 만족이에요

 

 

화장실이 넓어서 좋았어요!

 

준비된 샤워젤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

 

 와인 오프너랑 와인잔이 있어서 좋았어요

 

컵라면을 사갔는데 젓가락을 챙기는걸 깜빡...

 

저 티스푼으로 겨우 먹었어요 ㅋㅋㅋㅋ

 

자꾸 까먹어서 큰일ㅋ

 

 

 

 

아이스티, 맥주, 콜라, 사이다, 물

 

무료입니다

 

빵빵하네요

 

 

침대가 무시무시하게 좋아요

 

푹신푹신 ㅠㅠ

 

갖고싶다

 

뷰가 좋은지는 잘모르겠... ㅋㅋ

 

공사판뷰?

 

수영장을 가기 전 플레이스테이션 먼저 하러 갔어요

 

플레이스테이션하러 가는 길

 

키즈 존이 있어요 밖에서 슬쩍 봤는데 내가 들어가고 싶어지는데?

 

게임장 입구가 너무 멋있는데요

 

자동차 게임, 스트리트파이터, VR게임 그리고 추억돋는 뿌요뿌요 말고도 

 

농구게임 축구게임 등등 게임이 많아요

 

1시간이 후딱 갑니다

 

다시 룸으로 돌아가서 수영장 갈 채비를 하고 수영장으로 출발합니다~

 

수영장이 정말 좋아요

 

 여름 바캉스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왕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로 바캉스 오세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