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달 일상

교토역 호텔 왕 추천! 호텔 뉴 한큐 교토♥ 가격/위치/위치 짱 가성비 짱

Hotel New Hankyu kyoto

 

신한큐호텔 교토를 고민중인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리뷰 포스팅해봅니다~

 

교토2박 오사카 1박으로 다녀왔는데요

 

교토에서 2박했던 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본은 흡연룸과 금연룸이 있더라구요

 

급하게 가게 된 여행이라 방을 구할 시간이 별로 없어서 힘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호텔이 남은 방이 흡연룸이 많았어요

 

담배 너무 싫음ㅜㅜ

 

근데 결론은 왕추천 ㅋㅋ

 

 

교토역과 가까운 호텔이 좋을 것 같아서

 

교토역 주변으로 알아봤는데 흡연룸이거나 너무 비싸거나 룸컨디션이 별로거나 등등...

 

호텔스컴바인으로 보고 아고다, 호텔스닷컴 등등 가격비교해보고

 

칩티켓에서도 가격비교 해봤는데

저가 예약할 당시 뉴 한큐 호텔이 다른데선 다 스모킹룸이어서 포기했는데 Cheap Ticket에 넌스모킹룸이면서 제일 저렴했어요 

 

처음엔 1박에 81달러였는데 여기저기 보면서 고민하고 있었더니 가격이 73달러로 내려갔어요

 

여기다 싶어서 결제했어요 

 

룸 타입은 moderate twin room non smoking 

 

 

결제내역이이에요

 

칩티켓 12월 할인코드 MISTLETOE 16%할인해서 좀 싸게 예약했어요

세금 포함해서 최종 결제 금액이

1박에 약 8만원

총 2박에 16만원

 

싸게 잘 한 것 같다고 생각한 참에....

 

 

 

룸은 금연룸

 

룸 요청 requests에는 smoking room...

 

전 룸 요청에 아무것도 적지 않았는데...

 

금연룸이라서 좋아했더니 결제하고 나니 요청에 흡연룸이라고 되어있었어요

 

기분 엄청 나빠서 칩티켓에 메일을 보냈더니

 

답장은 "호텔에 알렸더니 호텔측에서 흡연룸을 금연룸으로 바꿔줄 수 없다고 한다"

 

마치 내가 흡연룸으로 예약하고 금연룸으로 바꿔달라고 요구하는 것 마냥...

 

예약 페이지에 들어가서 자세히 보니 룸 타입은 금연룸이라고 떡하니 써있는데 아래로 내려가보니 smoking이라고 써있었어요 ... 사기당한기분 ㅜㅜ

 

호텔에 메일 보내봤더니 호텔측은 제가 흡연룸을 예약한 걸로 알고있더라구요

 

어쨌든 환불 안되는 거였고 어쩔수 없으니 그냥 갔어요

 

 

moderate twin room이에요

 

호텔 프론트에서 흡연룸 냄새가 심하냐 물었더니 아니라고 하길래 안심했어요

 

방에 들어가봤더니 정말 냄새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진짜 다행이었어요

 

 

트윈베드인데 붙어있어요

 

더블베드보다 넓어서 좋았어요!

 

 

침대 쪽에서 현관 쪽을 바라봤을 때 모습이에요

 

왼쪽엔 옷장이있구요 오른쪽에 화장실이에요

 

 

일본 호텔이 룸이고 화장실이고 다 작더라구요

 

여기도 넓진 않았는데

 

뜨신물 잘 나오고 만족스러웠어요

 

 

저희 방 뷰 ㅋㅋㅋ

 

교토 타워가 보이는 방이었어요

 

럭키!

 

 

침대 옆에 이렇게 여러 종류의 충전기가 있어요

 

이거 너무 좋아요!

 

호텔 뉴 한큐 교토

 

찾아오기 참 쉬워요

 

 

교토타워 옆 옆 블럭에 있어요

 

교토역 나오면 바로 앞이라서 좋고 교토타워가 한눈에 보이니까 호텔 찾기가 참 쉬워요

 

 

교토역 바로 앞이에요

 

교토타워 옆 옆 블럭

 

위치가 끝내줍니다

 

교토를 또 가도 다시 묵을 것 같아요

 

그 만큼 만족스러웠어요

 

 

근데 칩티켓에는 아직도 non smoking room이라고 해놓고 들어가면 smoking이라고 써있다는

 

 

그래도 저렴하게 예약하고 방에서 냄새도 안나서 만족했던 호텔입니다

 

일본 호텔은 방이 엄청 작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많이 작지 않았어요

 

완전 강추해요!

 

2박을 보낸 후 체크아웃하고 오사카 홀리데이인으로~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