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탐꾼

스킨푸드 4월 빅세일 시작했어요! 스킨푸드 추천템과 세일품목!

오늘부터 스킨푸드 빅세일이 시작됐어요~

 

50프로 까지 세일하는데 세일품목도 엄청나요!

 

행사기간 : 4월 5일  ~ 4월 8일

 

행사기간은 단 4일이에요 길지 않으니까 서둘러주세요!

 

요즘은 오프라인 매장보다 인터넷으로 주문많이 하잖아요~

 

 아래 스킨푸드 4월 세일 이벤트 페이지 링크 걸어둘게요

 

http://www.skinfoodbigsale6.com

스킨푸드 세일을 기념하여 추천하는 스킨푸드 추천템!

 

바로 그 유명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입니다~

 

아래 사진누르면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후기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11번가나 g마켓 이용하시면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쿠폰까지 쓸 수 있어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저번에는 11번가가 더 쌌는데 이번 세일은 G마켓 쿠폰이 더 많이 할인 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선/바디/네일/헤어/스킨케어/클렌징폼 제품은 50프로!

 

기초/남성/마스크시트/핸드/클렌징 제품은 30프로

 

나머지 마스크나 메이크업 제품과 미용도구는 20프로 할인합니다!

 

이런 빅세일때는 할인폭 50프로나 30프로인 제품을 사야 이득이잖아요~

 

 

일단 50프로 세일하는 바디 보습제품이에요!

 

인텐시브 시어버터라고 환절기에 보습력 좋은 바디케어 제품입니다~

 

오른쪽은 이번 2017년 신상 스킨케어라인입니다!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이라고 이름 도 귀엽네요 ㅋㅋ

 

수분력 좋고 탄력케어도 되는 촉촉한 라인으로 나왔네요!

그럼 할인폭 50프로/30프로인 품목들을 알아볼게요!

 

 

이 만~~큼이 50프로 할인하는 품목이에요!

 

눈에 띄는 제품이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에멀전/토너/아이크림/세럼 이에요!

 

가격이 꽤나 나가는데 50프로 세일이 들어갔네요

 

평소 눈여겨 보던 제품이 여기 안에 속해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주문하세요~

 

행사기간이 길지 않아요 ㅠㅠ

 

 

30프로 할인하는 제품은 두배이상이에요 ㅋㅋ

 

30프로 할인제품은 이게 다가 아니고 더 있어요

 

제 스킨푸드 추천템인 프로폴리스 에센스도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30프로 세일이네요

 

스킨푸드 세일때마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라인은 항상 30프로 세일이더라구요

 

처음에 말씀드렸다시피 이번 세일은 g마켓에서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