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탐꾼

새로운 올래 더블할인 시작! 올레 kt 멤버쉽/CGV/뚜레쥬르/배스킨라빈스

4월까지 진행했던 올레 더블할인이 끝나고 5월부터 새로운 더블할인을 시작했어요!

 

이번 더블할인은 이전의 더블할인에서 추가된 매장이 몇 개 있어요!

 

더블할인은 모든 올레kt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고 원래 할인율의 2배를 할인해주는 이벤트입니다

 

단 월 1회만 더블할인이 적용됩니다

 

헷갈릴만 한 점이 매장마다 월1회가 아니고 더블할인 자체가 월 1회만 적용되는 거예요

 

 

더블할인 좋은 점이 정해진 날짜에 할인이 적용되는게 아니라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다는 거예요

 

이번 달에 CGV에서 더블할인을 받았다면 이번 달은 더블할인을 썼기 때문에 일반 할인율이 적용되고 다음 더블할인은 그 다음 달에 받을 수 있어요

 

올레 더블할인 이벤트 페이지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http://membership.olleh.com/club/DoubleDiscount.do

더블 할인 짱짱!

 

 

뚜레쥬르는 전부터 계속 더블할인 했었어요

 

뚜레쥬르 케이크 완전 맛있어요ㅠㅠ

 

무슨 날이 아니여도 더블할인 받아서 사면 많이 할인되니까 그냥 사먹기도...

 

뚜레쥬르는 30프로 할인 들어갑니다!

 

 

이번에 새로 들어온 더블할인! 바로 베스킨라빈스!!

 

이제 여름이라 더블할인 시작하나봐요 ㅋㅋ

 

배스킨라빈스는 무려 50프로 할인이에요!

 

파인트에 한해서입니다

 

해피포인트도 적립된다네요

 

민트초코 사랑해요

 

 

도미노피자 30프로 할인이에요

 

vip는 40프로네요

 

단 도미노피자 어플이나 웹에서 주문 시에만 더블할인을 쓸 수 있어요

 

다른 할인은 중복 적용이 안됩니다~

 

참고하세요

 

 

CGV는 현장할인으로 4000원 할인됩니다~

 

단 8000원 이상의 티켓 구매시이고 본인에 한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전에는 동반인까지 할인 해줬는데ㅠㅠ

 

그래도 4000원 할인이면 굉장히 많이 할인하는 거니까 꼭 더블할인 받으세요~

 

 

다음은 이번에 더블할인에 새로 생긴 뽀로로파크!

 

뽀로로파크가 있는 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ㅋㅋ

 

어린아이 있는 가족이 나들이 가기 좋겠네요

 

현장할인 60프로 들어가고 본인 포함 4인까지 할인됩니다~

 

뽀로로파크 잠실점, 일산점, 파주점, 코엑스점, 광주점, 청주점 전국 6개점에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더블할인! kt wiz입니다

 

본인에 한해서 vip는 6000원/일반 고객은 4000원 할인 됩니다

 

ki wiz 홈 경기장 현장 구매와 ki wiz 어플과 웹으로 구매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적용 좌석은 내야 지정석/스카이존(4층)/외야 자유석 입니다

 

 

다음은 전 부터 있던 GREAT CUlTURE

 

공연 예매는 kt멤버십 어플이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매하세요~

 

차감액은 금액 상관없이 1000점 차감된대요

 

 

더블할인 받을 때 포인트가 차감되니 구매하기 전에 포인트가 얼마 남았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https://membership.olleh.com/club/MyStarViews.do

위 링크에서 로그인 후 잔여 포인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