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탐꾼

아리따움 세일 4월 클리어런스 50프로! 벚꽃축제 추천템!

아리따움 클리어런스 세일을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할인행사 기간 : 4월 7일 ~ 4월 9일 3일간

 

클리어런스 세일 품목은 6가지이구요

 

아이오페/모노아이즈/마몽드 틴트밤 등이 클리어런스 세일 대상 제품이에요

 

50프로 할인 제품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20프로 부터 최대 50프로 까지!

 

어떤 제품을 할인하는지 알아볼게요

 

아리따움 4월 할인 행사 페이지 링크

http://www.aritaum.com/event/ev/event_ev_event_view.do?i_sEventcd=EVT201704SALEMAIN

아리따움하면 모노아이즈! 모노아이즈하면 아리따움이죠!

 

2세대 모노아이즈가 출시되고 기존의 모노아이즈는 50프로 반값세일로 클리어런스 진행하네요

 

마지막 기회이니 사고싶었던 색상이 있으시다면 이번에 꼭 구매하세요!

 

↓모노아이즈 추천템 발색리뷰↓

 

발색리뷰 구경하시고 맘에드는 색상 마지막 반값할인때 겟하세요!

 

 

할인 품목이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일단 50프로 할인하는 제품과 30프로 할인하는 제품이 있어요

 

 벚꽃축제 추천템은 20프로 할인합니다~

 

 

50프로 세일은 클리어런스 세일과 멤버십 50프로 세일로 나뉘어져요

 

클리어런스 세일은 이제 바이바이해야할 제품들이에요 ㅠㅠ

 

아이오페 에어쿠션(구형)/크리미틴트 컬러밤/크리미틴트 컬러밤 라이트/크리미틴트 컬러밤 인텐스 벨벳/모노아이즈/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새로운 신제품이 업그레이드 돼서 나왔으니 이 제품들은 이제 굿바이해야합니다

 

모노아이즈 발색 리뷰는 위쪽에 링크 걸어뒀고

 

마몽드 크리미틴트 컬러밤 인텐스 벨벳 벨벳레드 발색리뷰 링크도 아래 걸어둘게요!

사진을 누르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매트한 립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몽드 크리미틴트 컬러밤 인텐스 벨벳 좋아하실거예요

 

벨벳레드 색상은 워낙 유명해서 설명이 필요없을 것 같아요!

 

멤버십 50프로 할인 제품은 해피바스와 일리 등 바디제품이 있고 립제품은 리따움새틴 펜슬 립라커/마몽드 트루컬러 립스틱이 있네요

 

 

위 제품들은  30프로 할인 제품이에요

 

신제품들이 많이 보이네요 

 

아이오페 에어쿠션 신제품/라네즈 라이트 선 풀루이드/라네즈 워터리 선크림/라네즈 카밍 젤 클렌저/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아이오페 UV쉴드 선 프로텍터가 신제품이에요

 

이 외에도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한율 순수 선크림/한율 흰감국 미백 선크림/아이오페 하이드로 크림 등 유명한 제품들도 30프로 할인 합니다~

 

 

위 7가지 제품은 아리따움에서 벚꽃축제 추천템이라고 추천하는 제품들을 20프로 할인하고 있어요

 

라네즈 팩트도 있고 블러셔는 참 많네요 ㅋㅋ

 

핑크핑크한 블러셔 발라야 봄맞이 제대로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나요?

 

아리따움에서는 1/2 화장솜을 출시했네요 ㅋㅋㅋ

 

화장솜은 무조건 50프로 할때 쟁이는 거죠! ㅋㅋ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