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탐꾼

아리따움 2월세일! 지름신 강림 행사/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 2월 빅세일 이 시작했어요!

 

저번에 립제품 행사 하고 두번째 행사인데 이번 세일은 어마어마하게 많이 품목들을 다루네요

 

모두들 하나이상은 무조건 갖고 계실 모노아이즈 부터 시작해서 립스틱, 방향제, 마스크팩, 바디, 헤어 그리고 스킨케어 제품까지! 진짜 빅세일이네요

 

근데 저는 아모레퍼시픽몰을 이용했어요

 

이유는 포스팅 아래쪽에 주문내역을 보시면 이해되실겁니다!

 

 

모노아이즈 15가지 추천템 발색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진을 눌러 주세요

 

 

 

 

 

 

 

할인 행사 기간은 2월 9일~ 11일로 3일간 진행합니다

 

시간이 길지 않아요! 아리따움으로 후딱 달려가야해요

 

 50프로 행사는 특히나요

 

품절나기 전에 서둘러야 합니다

 

세일 품목이 어마어마하게 많은데요

 

평소 세일 많이 안하던 품목이 많이 보이네요

 

 

 

 

 

이거는 대부분 50프로 행사하는 제품들이에요

 

할인행사라면 반값할인 정도는 해야 눈길 좀 주지 않겠습니까

 

20프로 30프로 이런거 눈에 안찹니다

 

아리따움 젤리바 모노아이즈 모디네일 등등 평소에 자주 반값행사 하던것들도 있고

 

원래 안하던거 통 크게 세일하는 제품들도 있어요!

 

타겟은 원래 세일 많이 안하던 제품이겠죠 ㅋㅋ

 

선크림도 보통 할인해봤자 30프로가 최대던데 이번엔 40프로 들어갔네요!

 

아이오페 선크림이 곧 단종될건가 보네요

 

무엇보다 립스틱을 50프로행사하는게 놀라운데요

 

라네즈 투톤립바를 50프로 행사를 하네요 이건 진짜 사야하는거 아닙니까

 

근데 라네즈 투톤립바 반값행사는 홀리데이 한정제품만이에요

 

홀리데이 한정으로 나온 1호 블러디 드레스와 2호 미스틱 로즈만 50프로 행사중이고

 

나머지 홀리데이 제품이 아닌 색상은 20프로 세일이에요

 

그래서! 저의 목표물은 라네즈 투톤립바 홀리데이 한정제품입니다!

 

오전에 라네즈 투톤립바 1호 블러디 드레스를 사려고 장바구니에 넣고 살때 한꺼번에 사려고 또 뭐살까 고민하다가 품절 났어요...

 

그래서 저는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가서 샀지요~

 

품절이 풀릴지 안 풀릴지 몰라서요

 

아리따움에서 라네즈 투톤립바 품절이 금방 풀리더라구요

 

근데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에서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샘플을 많이 주더라구요

 

그래서 아리따움에서 품절 풀어줬어도 그냥 아모레에서 산거 취소 않하고 뒀어요

 

혹시 사실 제품이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판다면 한번 보세요

 

 

→ 클릭! 아모레퍼시픽몰로 이동! ←

 

 

 모노아이즈랑 같이 살까해서 봤는데 아모레퍼시픽몰에서는 모노아이즈는 종류가 몇 개 없더라구요

 

모노아이즈 신제품도 업데이트 안되있고 파는 제품도 듬성듬성 비어있어요

 

모노아이즈 사실분들은 패스하시고 아리따움에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50프로 행사 제품샀는데도 샘플을 많이 주더라구요

 

라네즈 멀티클렌저 30ml짜리랑 라네즈 립슬리핑마스크 샘플(투톤에디션은 뭔지 모르겠어요 받아봐야 알듯)랑 워터뱅크 에센스 10ml짜리 주고

 

이벤트사은품으로 워터뱅크 에센스 샘플지랑 라네즈 프레쉬 브라이트닝 오일 25ml짜리 준대요

 

진짜 저대로 올 지는 배송받아봐야 알겠지만

 

반값행사 제품샀는데 샘플 너무 많이 주는거 아닌가요 ㅋㅋ

 

아모레퍼시픽몰도 아리따움과 마찬가지로 무료배송이되니까 라네즈 투톤립바 사실분들은 아모레퍼시픽몰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이제는 택배를 기다립니다

 

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