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탐꾼

아리따움 메이크업/발렌타인 향수 50프로 할인 행사해요!!!

 

아리따움이 2월 빅세일을 끝내자마자 새로운 할인 행사를 시작했네요!!!

 

발렌타인 데이 기념으로 향수를 최대 50프로 까지 할인하구요

 

아리따움 메이크업 제품인

 

풀커버 라인 / 올데이 라인 / 매직컨투어링 라인/ 리얼앰플 라인 / 슈가볼 블러셔 / 포어마스터 라인

 

을 50프로 할인 행사를 합니다~

 

아리따움이 할인행사가 자주자주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할인 행사 기간은 2월 12일~19일이에요

 

약 일주일 동안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1인당 최대 20개 까지만 할인이 된다네요 이런 제한은 왜있는거죠? 무의미 한뎈ㅋㅋ

 

아리따움이 가격이 정말 착해요

 

이미 착한데 거기다가 50프로 행사도 해주니 아리따움보다 가성비 좋은데는 못봤습니다

 

 

 

 

 

이만큼이 메이크업 제품 세일 항목이에요!

 

가격이 너무 착해요 ㅠㅠ 그래도 저도 그렇고 정가 주고 사는 사람은 못봤습니다 

 

아리따움 풀커버라인 비비케익/비비크림이 각각 7500원/6000원이고

 

컨실러 종류는 3가지 인데 스틱 컨실러는 3000원이고 크림 컨실러와 리퀴드 컨실러는 3500원이네요

 

이름이 풀커버인 만큼 커버력은 참 좋다는 평이 많아요

 

건성분들이 쓰기엔 매트해서 건조할 것 같은데 건성이 아니시라면 커버력도 좋고 괜찮을 듯 싶어요

 

저는 악건성이라서 개인적으로 풀커버 라인 비비크림은 안 맞을 것 같은데 크림 컨실러는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도 3500원 밖에 안하는데 하나 살 생각이에요

 

 

올데이 라인도 50프로 할인하면 컨실러 두 종류가 3000원 프라이머 4500원 픽서 5000원 파운데이션이 6500원이에요

 

올데이 라인에서는 저는 올데이 스포츠 컨실러가 가장 괜찮아 보여요

 

올데이 팁 컨실러보다 많이 매트하지 않고 생각보다 촉촉한데 커버력이 좋다는 평이 많네요

 

아까 풀커버 크림 컨실러가 나을지 올데이 스포츠 컨실러가 나을지 고민돼요

 

블러셔가 두종류 있어요 크림블러셔인 슈가볼 쿠션 블러셔와 일반적인 파우더블러셔인 슈가볼 벨벳 블러셔예요

 

크림 블러셔가 건성분들 쓰기 좋기도 하고 저는 일반 파우더 블러셔보다 크림타입의 블러셔가 지속력이 좋아서 자주 사용해요

 

크림타입 블러셔의 단점이라면 바를 때 기초 메이크업이 좀 지워진다는 점이에요

 

그래도 아침에 바르면 저녁에 화장 지울 떄 까지 그대로 남아 있는 걸 보면 신기해요!

 

슈가볼 쿠션 블러셔는 1호 포지 핑크/ 2호 밀크코랄 /3호 데이지코랄 /4호 쥬시피치 네가지가 있어요

 

저는 밀크코랄과 데이지코랄 색상이  이쁘네요

 

인기는 1호 포지핑크 2호 밀크코랄 3호 데이지코랄이 많네요

 

슈가볼 벨벳 블러셔는 1호 핑크레이져 /2호 코랄슈가 / 3호 핑크인코랄 /4호 피치크러쉬 이렇게 네가지네요

 

엄한 색상 하나도 없고 다 무난무난한 색상이어서 골고루 인기가 좋아요

 

리얼앰플 라인은 50프로 할인해서 3500원이고 CC팩트는 9000원이에요

 

작년 제작년 컬러 코렉팅이 핫했는데 그에 맞춰 리얼앰플 컬러 코렉터도 같이 인기가 많았어요

 

 

 

아리따움 리얼앰플 브라이트너 1호,2호/컬러코렉터/하이라이터 발색 리뷰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리얼앰플 리뷰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오는 2월 14일인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아리따움에서 향수 세일 이벤트를 열었어요

 

최대 50프로 까지 할인 진행하니까

 

발렌타인데이 선물 못고르신 분들 여기를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아리따움에서 추천하는 제품과 제일 잘 팔리는 베스트 제품을 소개했네요

 

저 향수들 말고도 다른 많은 향수들도 세일 들어갔어요

 

할인 행사 기간은 2월 12일 ~ 14일로 3일간 진행합니다

 

3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ROMANTIC 7종 키트가 증정됩니다

 

단 할인 적용 후 최종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3만원 이상일 때 증정 되는 행사입니다

 

7종 키트는 한정 수량이라서 금방 품절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 행사는 카톡플친을 등록하고 받은 쿠폰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0프로 할인 부터 50프로 할인까지 되네요

 

50프로 할인 되는 제품은 베르사체 오 프레쉬 EDT 51000원 /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 53000원 / 페라가모 세뇨리나 EDT 71000원 으로 50프로 할인 받아서 선물하면 부담되는 금액도 아니고 선물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멋진 선물이 되겠어요!

 

 

행사 기간이 끝나기 전에 나를 위한 선물도 하고 발렌타인데이 선물도 득템하셔서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