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꾼

아리따움 리얼앰플 50프로할인! 브라이트너/컬러코렉터/하이라이터 리뷰!

아리따움 리얼앰플 시리즈 50프로 반값 할인을 시작했어요

 

기념으로 리얼앰플 6가지 중에 제가 갖고있는 4가지를 발색 리뷰해볼게요!

 

5가지의 보습을 도와주는 성분이 들어 있어서 리얼 앰플이라는 이름이 붙혀졌어요

 

아리따움 리얼앰플은

 1호 핑크베이지

2호 스킨베이지

3호 민트베이지

4호 피치베이지

5호 퍼플베이지

6호 매직글로우

 

이렇게 총 6가지 인데요

 

1호 핑크베이지와 2호 스킨베이지는 리얼앰플 브라이트너로 얼굴에 밝히고 싶은 부위에 사용하면서 잡티 커버 기능도 살짝있고 볼륨감을 주는 기능이 있구요

 

3호 민트베이지/4호 피치베이지/ 5호 퍼플베이지는 리얼앰플 컬러코렉터에요

 

컬러 코렉터가 작년과 올해 핫해서 많이들 알고 게시겠지만 컬러 코렉터의 원리가 보색대비를 이용해서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3호 민트베이지는 초록빛의 컬러 코렉터로 초록빛이 얼굴 볼의 홍조나 트러블이나 붉어진 부위를 커버해줍니다

 

4호 피치베이지는 살구빛 컬러로 어두운 부위를 밝혀줍니다

 

주로 눈가의 다크써클을 커버합니다

 

5호 퍼플베이지는 노란기가 있어 칙칙한 피부톤을 코렉팅해주는 컬러입니다

 

노란 피부톤에 보랏빛과 섞이면 피부톤이 환한 빛이 됩니다

 

6호 매직글로우는 리얼앰플 하이라이터로 자연스럽게 반사판효과를 내서 얼굴에 입체갑을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가격은 원가 7000원에서 50프로 할인해서 3500원에 판매합니다

 

제가 리뷰할 아리따움 리얼앰플은

 왼쪽부터 5호 퍼플베이지 / 1호 핑크베이지 / 2호 스킨베이지 / 6호 매직글로우 이렇게 4가지예요

 

제 피부는 홍조는 별로 없고 노란기가 많아요 그래서 초록빛보다는 보랏빛이 맞아서 퍼플베이지로 구매했어요

 

리얼앰플 브라이트너인 1호 핑크베이지와 2호 스킨베이지는 다크써클 등 어두운 부위에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요 다크써클에 사용하기에는 1호 핑크베이지가 더 나았어요

 

2호 스킨베이지는 색상이 아주 자연스러워서 다크써클을 커버하기엔 모자라더라구요

 

6호 매직글로우는 어떨지 궁금해서 사봤는데 자주쓰게되진 않더라구요 파운데이션 전에 바르는 것 같은데 그러면 파운데이션에 가려질 것 같고 파운데이션 위에 바르면 파운데이션이 지워질 것 같고...  몇번 써봤는데 별로 차이를 잘 모르겠어서 잘 안쓰게 되네요 ㅋㅋ

 

 

 

 

아리따움 리얼앰플은 펜타입이에요

 

펜처럼 뒤에 버튼을 똑딱똑딱 눌러서 사용합니다

 

처음 뜯어서 사용하실 때는 한참 똑딱똑딱거려야 합니다 ㅋㅋ 잘 안나와요

 

한참 누르다 보면 조금씩 나오기 시작해요

 

내용물이 나오는 입구가 붓처럼 생겨서 얼굴에 직접 발라도 부드러워요

 

근데 전 그냥 손등이나 손가락에 먼저 한 두번 눌러 덜어내고 사용합니다 저는 이 편이 더 낫더라구요

 

 

 

 

 

왼쪽부터 퍼플베이지 - 핑크베이지 - 스킨베이지 - 매직글로우 순이에요

 

 팔목 안쪽에 발색했는데요

 

왼쪽 두 제품은 두번 눌러서 덜어냈구요 오른쪽 두 제품은 두 번 눌러서는 잘 안나와서 여러번 눌러서 발랐어요

 

 특히 매직글로우가 잘 안나오네요 잘 안쓴 티가 여기서 나나?

 

이름이 리얼앰플이라고 해서 엄청나게 촉촉할줄 알았는데 사실 촉촉하지 않아요 ㅠㅠ 제가 악건성이라서 더 그렇게 느낄 수도 있는데 생각했던 촉촉함은 아니에요

 

오히려 건조하다고 느낍니다

 

3500원에 판매하니까 큰 기대는 하지 말아야 하는데 이름이 리얼앰플이라고 해서 잠깐 가격 생각을 잊게 되네요

 

그래도 저는 퍼플베이지와 핑크베이지는 잘 사용합니다

 

좀 어두운 입가에 퍼플베이지를 사용하고 다크써클에 핑크베이지 사용해요

 

이거 두개만 사용해도 안색이 훨씬 밝아지고 좋아요

 

스킨베이지는 정말 자연스러운 색상이에요 피부톤 하얀 분들에겐 이름이 무색하게 어두울 수 있어요

 

 

 

 

 

 

6호 매직글로우의 광택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움짤로 만들어봤어요

 

티존에 바르면 입체감있는 얼굴을 연출하실수 있어요

 

저는 귀찮아서 잘 사용하진 않습니다

 

아리따움 리얼앰플이 종류도 많고 가격도 착해서 좋은데

 

 단점이라면 건조하다는 거예요

 

참 아쉽습니다 ㅠㅠ 이름 처럼 촉촉하다면 더 잘 사용할 수 있을텐데요

 

처음 바를 때보다 시간이 지나면 처음보다 더 건조해져요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 훌륭한 제품입니다

 

50프로 할인할 때 구매하세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