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꾼

라네즈 투톤 립 바 1호 블러디드레스 발색 리뷰! 택배 도착~

 

 

쨔잔!

 

어제 아리따움 세일한다고 주문한 라네즈 투톤 립 바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본품은 가운데 빨간 점선이고요 나머지는 전부 샘플입니다

 

제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산 이유중에 하나죠 ㅋㅋ

 

남들 다 있는데 나만 없어, 나만! 하는 제품 드디어 저도 써봅니다

 

라네즈 투 톤 립바 유명해서 안 그래도 써보고 싶었는데

 

아리따움에서 50프로 세일을 딱! 해주니 사야지요

 

참고로 아리따움 이번 세일에서 라네즈 투톤 립 바 50프로 세일은 홀리데이 제품 두가지 입니다

 

라네즈 투톤 립 바 홀리데이 한정 1호 블러디드레스 / 2호 미스틱로즈

 

저는 1호 블러디 드레스를 구입했습니다

 

홀리데이 제품이 아닌 다른 색상들은 20프로 세일이에요

 

바로 어제 아리따움 세일 포스팅에서 제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라네즈 투톤 립 바를 주문했다고 했는데요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왔어요 와우

 

아모레퍼시픽몰 당일배송 와우

 

택배 겁나게 빠름! 빠른 배송 너무 좋아요ㅠㅠㅠ

 

 

 

 

 

 

 

비루한 방바닥에서 찍는 택배 개봉샷

 

쏜살같이 날아온 택배! 얼른 뜯어보고 싶은데

 

택배 개봉샷 찍어야지 싶어 얼른 카메라를 준비해서 방박닥에서 찍습니다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주문할 때 샘플을 이것 저것 준다고 했었는데

 

과연 전부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왼쪽 빨간 점선이 본품인 라네즈 투톤 립 바구요

 

오른쪽 큰 노란 점선이 샘플입니다

 

 

 

확인해보니 준다던 샘플들 전부 있네요

 

샘플목록

라네즈 멀티클렌저 30ml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투톤 에디션] 3g

라네즈 워터뱅크에센스 10ml

+

라네즈 워터뱅크에센스 1ml * 7개

라네즈 프레쉬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 25ml

 

샘플 많이 주면 기분 좋지 않나요? 공짜가 최고야

 

본품인 라네즈 투톤 립 바는 홀리데이 한정판 1호 블러디 드레스입니다

 

안그래도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써보고 싶었는데 샘플로 줘서 먼저 써볼 수 있어서 좋아요

 

립 슬리핑 마스크도 이번 세일 품목에 있던데

 

써보고 살지말지 결정해봐야 겠어요

 

 

 

 

아리따움 2월 세일과 라네즈 투톤 립 바 주문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진을 눌러서 이동해주세요~

 

 

 

 

 

 

 

본격적으로 본품인 라네즈 투톤 립 바 홀리데이 한정 1호 블러디드레스 리뷰를 시작할게요!

 

립스틱 박스가 미쳤음... 박스 버리기 아까울 정도로 너무 예뻐요

 

홀리데이 한정이라서 본품 케이스도 일반 투톤 립 바와 색이 좀 다른건가봐요 (그냥 제 추측)

 

핑크핑크하고 이쁘네요

 

그리고 무게가 립스틱 중에서 가벼운 편에 속해요

 

케이스 자체가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진 것 같아요

 

 

 

 

 

보통의 립스틱과 다르게 직사각형 모양의 립스틱이면서 사선으로 경계가 져있어요

 

한쪽은 베이스인 베이지 핑크 정도의 색상이구요

 

또 한쪽은 포인트색인 짙은 블러디 레드 색상이에요

 

마블링이 되있는게 진짜 피색? 같고 좋네요ㅋㅋ

 

사용법은 옆에 있는 버튼을 아래로 내리면 립스틱이 올라와서 바르는건데

 

이런식의 립스틱은 처음이라 낯설어서 아직은 좀 불편해요

 

사용기한은 2019년 9월 1일 까지 라고 립스틱 밑에 부분에 깨알같이 써있어요

 

사용기한은 넉넉하네요

 

 

 

 

 

 

안쪽 팔목에 발라봤어요

 

블러디 레드 색이 아주 강렬하니 베이스 색이고 뭐고 다 잡아먹게 생겼네요

 

저는 그냥 피부도 악건성이고 입술도 건조해서 각질이 잘 일어나요 그래서 립스틱도 웬만하면 촉촉한 립스틱을 선호해요

 

촉촉한 립스틱은 지속력이 나쁜데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매트한거 발라서 각질부각 쩔어서 더럽게 발리면

 

그것보다 뵈기 싫은 입술이 또 없습니다ㅠㅠ

 

사실 라네즈 투 톤 립바 겉으로만 봤을 땐 매트한 제품처럼 보여서 촉촉할 거 라고는 생각도 안했는데

 

발라보니까 와우 진짜 촉촉해요!

 

생각했던 것 보다 질이 좋아요! 촉촉해서 발림성도 좋고 각질 부각 같은것도 전혀 없어요 

 

보통 촉촉한 제품은 매트한 제품보다 발색이 진하게 나지 않는 제품이 많은데 색도 이쁘고 발색도 잘되요

 

부분적으로 스머징해봤는데 슥슥 잘되네요

 

화장솜에 클렌징 워터 뭍혀서 박박 닦아냈는데 촉촉해서 착색 아예 없을 줄 알았는더니 착색이 좀 있어요

 

기대했던 것 보다 좋은 제품 만났어요!

 

 

 

 

 

 

입술에 발라봤어요

 

마치 성형외과 비포 아프터 처럼 안웃 → 웃 같네욬ㅋ

 

제 입술색이 윗입술에 착색이 있어서 원래 립스틱 색이 그대로 표현이 잘 안되요

 

입술선에 파운데이션을 살짝 바르고나서

 

진한색이 입술 안쪽으로 가게해서 발랐어요 처음 발랐을 땐 그라데이션이 돼있지만

 

음파음파 몇 번하고 면봉으로 경계를 좀 풀어주고 입술선 정리를 해주고 나면?

 

그라데이션은 어디갔죠? ㅋㅋ 제가 못하는 건가요 

 

어차피 제 입술색에는 베이스 색상은 티도 안났어요  

 

저는 괜찮습니다... 그라데이션 좀 안돼도 만족합니다.. 베이스 색상이 티가 안나는 건 제 입술 탓이겟지요 

 

저는 만족합니다~ 

 

 

 

여러분 아리따움 세일 기간이 끝나기 전에 어서어서 주문하세요!

 

행사 기간 : 2월 9일 ~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