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꾼

말린장미 MLBB립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벨벳레드 발색!

 

 

 

말린장미 립스틱! MLBB 컬러로 유명한 마몽드 벨벳레드 발색 리뷰를 가져왔어요~

 

유명해진지 꽤 오래 돼서 이미 많은 분들 마몽드 벨벳레드 아시고 계실거에요

 

요즘 아리따움 세일 자주하네요

 

아리따움에서 인기템 앵콜 세일이 이번달 까지에요

 

세일 품목은 이번에 나온 신제품인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 모노아이즈 /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라인 3종 이렇게 다섯가지예요

 

이 다섯가지 제품은 1+1 행사 하는데 28일 까지네요

 

모노아이즈 15가지 색상 발색 포스팅 링크 걸어둘게요

 

아래 사진을 누르면 모노아이즈 발색 리뷰로 갑니다~

 

모노아이즈는 사도사도 끝이없어요 어느새 모은게 거의 스무개 정도에요

 

발색 보시고 갖고 있지 않은 색상 1+1 할 때 쟁이세요!

 

 

저는 50프로 할인 할 때 구매했어요

 

뚜껑은 일반 투명 플라스틱이고 아래를 돌리면 립스틱이 올라오는 패키지예요

 

딱히 특별할 것도 없고 특별히 불만도 없어요 ㅋㅋ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고 가벼워요

 

뚜껑이 투명 플라스틱이라서 더러운게 잘 보여서 지저분해 보인다는거랑 기스가 잘 나서 더이상 투명이 투명이 아니게 된다는 점이 패키지의 단점이라면 단점인데 딱히 패키지에 불만은 없어요 

 

잘 발리고 쓰기 불편하지 않으면 되죠 뭐 ㅋㅋ 

 

저는 마몽드 벨벳레드 하도 유명해서 한 번 사봤어요  

50프로 자주 하니까 그 때 사면 가격도 저렴하고 색도 이쁘다니까 사볼까? 하고 샀어요

 

원래 가격은 9000원인데  50프로 할인된 가격 4500원에 구입했습니다 모두들 그렇죠?

 

 

 

 

 

 

 

색이 진짜 말리장미 색상이에요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게 색상이 더 예뻐요

 

사진에 색감이 실제보다 좀 더 밝게 나왔어요

 

실물로는 딱 mlbb 색상이에요 내 입술색과 비슷하지만 더 진하고 예쁜!

 

유명한건 다 이유가 있답니다

 

립스틱이 얇고 끝이 모아져 있어서 바르기 편해요

 

입술 라인 따라서 정교하게 바르기 쉬워요! 딱히 그라데이션 하려는게 아니고 립라인 깔끔하게 바르기 위해서는 면봉이 따로 필요하지 않아요

 

 

 

 

 

 

 

팔목 안쪽에 그렸어요 ㅋㅋ 립스틱이 아니라 크레파스 같아서 바른게 아니라 그린거같아요

 

사진에는 좀 오렌지 빛 나고 밝은 색으로 나왔는데

 

저것보다 짙은 말린 장미빛인데 카메라에 색상 잡기가 힘드네요

 

질감 정도만 봐주세요

 

질감이 광택감은 전혀없고 매트한게 보이죠 

 

진짜 크레파스 같아요 

 

색상은 참 좋은데 좀 만 촉촉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아쉽습니다

 

근데 또 말린장미 립스틱은 너무 촉촉한 것 보다 어느정도 매트한 질감이어야 색상이 더 말린장미스럽긴해요

 

촉촉한 텍스처면 드라이한 느낌이 잘 안 사니까요

 

매트해서 고정력 좋고 딱히 착색은 없지만 지속력이 좋아요 매트한 립스틱의 특징이에요

 

입술상태 좋은 날에만 바르고 있습니다 상태 안 좋은 날엔 바를 수 조차 없어요 ㅠㅠ 제 입술탓입니다

 

 

 

 

 

 

ㅋㅋㅋ하지만 저는 악건성이랍니다

 

입술도 건조해요 맨날 트고 일어나요

 

저도 촉촉하고 트지 않는 입술을 원해요 ㅠㅠ 맨날 립밤 처발처발해도 안됩니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벨벳레드가 색상은 참 예쁜데 너무 매트해요

 

이 매트함을 제 입술이 견디지를 못해요 ㅠㅠ 처음 발랐을 땐 괜찮지만 시간이 지나고 입술 수정화장할 때 입술상태가 처참해집니다

 

그 위에 다시 립스틱을 바르면 참 더럽게 발려요

 

그래서 전 촉촉한 립스틱을 좋아하는데 마몽드 벨벳레드는 색상이 참 에뻐서 매트하지만 자주 바릅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입술 주름이 아주 세세하게 보이죸ㅋㅋ 이름은 크리미인데 크리미를 전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색상이 너무 예쁘기 때문에 ㅋㅋ 놓을 수가 없는 애증의 립스틱입니다

 

풀립으로 부담스러울 땐 촉촉한 립제품을 전체적으로 바르고 입술 안 쪽으로만 벨벳레드를 발라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하는 조합으로도 많이 써요

 

그러면 많이 매트하지도 않고 입술 색은 예쁘게 표현할 수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말린장미 립스틱, MLBB 색상 원하는데 가성비 좋은 제품 찾으시는 분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벨벳레드 발라보세요~ 원하던 색상 찾으실 수 있어요!

 

50프로 할인 행사를 노리세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하트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