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꾼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현아 맛집 데이트 스테이크(셰프리)/닭국수

2월 11일 토요일! 날씨가 추워서 멀리 야외 데이트는 못하겠고 해서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줄여서 송현아에 데이트 갔다왔어요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에서 바로 지하 1층과 이어져 있어요

 

날씨도 춥고 주말이기도 해서 그런지 그 날 따라 송현아에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송현아 지하1층에 있는 교보문고에 사람 그렇게 많은 거 처음 봤어요 ㅋㅋ 아이고 어른이고 할 것 없이 사람이 바글바글한게 교보문고에서 무슨 행사라도 하나? 싶었는데 그냥 날도 추우니 다들 실내에서 따뜻하게 책보려고 들어온거 같더라구요

 

아이들 책 읽는 곳엔 바닥에 누워서 자는 애도 있었어요 ㅋㅋㅋ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지하 빼고는 사실 야외라고 봐야해서 지하 말고 위로 올라가면 추워서 더 지하에 사람이 많았어요

 

저희도 1층이랑 2층에 올라가서 한바퀴 돌면서 추우니까 중간중간 매장 들어가서 구경하다가 안되겠다고 다시 지하로 피신했어요

 

저녁은 지하 프리미엄 마켓에서 해결했어요!

 

저희는 스테이크 하나와 닭국수를 먹었어요

 

 

 

지하 프리미엄 마켓에 들어가면 음식점도 너무 많고 예쁜 케이크, 빵 등 디저트도 가게도 많아서 뭘 먹어야 좋을 지 고민돼요

 

제일 처음 눈에 띈 셰프 리 푸드트럭의 메뉴 모형!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에 나갔던 곳이라고 써있어요

 

밤도깨비 야시장 너무 가보고싶었는데ㅠㅠ 못간게 아쉽기도 했고 모형은 원래 안 믿지만 모형도 맛있어보이고 해서 하나 선택했어요

 

근데 가게를 골라도 무슨 메뉴를 먹을 지 또 고민돼요 다 맛있어 보이거든요

 

 

 

 

 

위에 모형 사진에 가격이 잘 안보여서 메뉴판을 하나 찍어 가지고 왔어요

 

가게 이름은 셰프리 푸드트럭이었군요

 

메뉴는 일곱가지에요 가격은 7000원에서 제일 비싼게 9900원 정도로 비싸진 않아요

 

슈림프비프볶음밥이랑 하와이안 스테이크랑 크림슈림프 볶음밥이 제일 맛있어 보여요!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주문해서 음식 나왔는데 자리 없으면 난감하니까요

 

저희는 셰프리 푸드트럭에서 하와이안 스테이크랑 닭국수집에서 닭국수를 주문했어요

 

하와이안 스테이크는 금방 나와서 먼저 먹었어요 닭국수는 조금 더 걸렸어요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하와이안 스테이크 9900원 입니다

 

스테이크와 새우가 같이 나오는 메뉴예요 파인애플 반쪽과 감자샐러드? 가 곁들여져 나와요

 

원래 모형을 100프로 믿지는 않으니까 어느정도 감안하긴 했는데 새우 크기와 스테이크 양에 좀 실망하긴 했어요 ㅋㅋ

 

솔직히 양이 차진 않았는데 맛은 있었어요

 

맛있는 에피타이져 먹었다 생각하면 되니까 괜찮아요

 

닭국수가 나왔을 때 쯤엔 스테이크는 거의 다 먹었답니다

 

 

 

 

 

파종 닭국수라고 써있는 건가요 글씨가 알아보기 힘든데 어쨌든 닭국수 가게에서 닭국수를 주문했어요

 

닭국수 가격은 8900원이에요

 

여긴 갈때마다 항상 손님이 많은 것 같아요

 

매번 오래 걸린다고 하고 일하는 분들도 많고 바빠보여요

 

이번에도 20분 걸린다고 했는데 20분은 안걸렸어요 생각보다 일찍 나왔더라구요

 

뒤에 살짝 보이는 테이블만 봐요 사람이 꽤 많죠

 

저녁식사 시간이 조금 늦었는데도 사람이 많아요

 

완전 식사 시간에 가시면 자리 잡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국수에 닭 한 쪽이 들어가있고 국물이 찐해서 맛있어요

 

닭국수에 소스가 두가지 나와요

 

두가지 소스는 살짝 매콤한 칠리소스랑 소금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소금 찍어먹는 걸 더 좋아해요!

 

닭고기가 푹 고아져서 살이 야들야들해요

 

닭국수 완전 추천합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한 국물있는 닭국수 드세요!

 

사이다 한 캔은 프리미엄 마켓안에 슈퍼 비슷한 곳에서 900원에 샀어요

 

 

겨울이라 데이트 할 곳도 마땅치 않은데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데이트가셔서 구경도 하고 맛있는 것도 드세요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 바로 이어져 있어서 교통편이 좋으니까 다녀오기 편해요

 

데이트 장소 고민이신 분들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오세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하트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