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꾼

송도데이트!홀리데이인호텔 터치스카이 루프탑바 칵테일 한잔

 

요즘 날씨가 추워서 실내로 데이트 많이 다니는데요

 

지난 토요일 남자친구와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저녁을 먹고

 

차 한잔 하러 홀리데이인 호텔 1층에 있는 아츠델리 카페에 가려고 했는데

 

8시 반쯤 갔더니 곧 마감시간이더라구요 아츠델리가 생각했던 것 보다 일찍 닫네요 ㅠㅠ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저녁은 여기서 먹었어요!

아래 저녁먹은 가게 후기 링크 걸어둘게요

↓클릭하시면 송현아 맛집 후기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셰프리 푸드트럭/닭국수

 

도착했는데 이미 마감시간이 얼마 안 남았길래

 

다른 카페를 갈까 하다가

 

호텔 내부에 홀리데이인 호텔 꼭대기 층에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 사진이 여기저기 붙어있어서

 

충동적으로 홀리데이인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에 가서 칵테일 한 잔씩 하기로 했습니다!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는 홀리데이인 호텔 제일 꼭대기 층인 20층입니다~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에서 위스키 프로모션을 한대요

 

2017.2.1~2017.3.31 2월, 3월간 진행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 들려보세요~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19층 까지 밖에 안가길래 19층에서 내려서 계단으로 한 층 걸어올라갔어요

 

19층은 수라채라고 홀리데이인 호텔의 뷔페예요

 

19층에서 내려서 수라채 쪽으로 나오시면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 올라가는 계단이라고 눈에 띄게 써있어요

 

직원에게 물어볼 필요도 없고 헤맬일도 없이 수월하게 찾았어요

 

올라가보니까 20층올 바로 올라오는 엘리베이터가 있긴 하더라구요

 

우리가 못찾은 것 뿐 ㅋㅋ 그냥 19층에서 내려서 올라가는 것도 괜찮아요

 

 19층에서 야경도 보고 화장실도 갔다가 올라갔어요

 

 

 

 

홀리데이인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 메뉴판이에요

 

저는 이름부터 달달한 칵테일 피치 크러쉬를 주문했어요

 

단순히 이름이 맘에 든다는 이유임ㅋ

 

남자친구는 운전을 해야해서 직원분께 알콜 안들어 간 칵테일 물어봤더니

 

모히또랑 마이 타이랑 또 뭐 있었는데 모르겠네요

 

남자친구는 결국 마이 타이 주문했어요!

 

 

 

 

대충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넓진 않은데 아늑하고 좋아요

 

겨울이라 테라스를 닫아놔서 그런거 같아요

 

테라스는 넓고 테이블도 많은데 내부에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사진에선 안보이지만 오른쪽에도 테이블이 꽤 있어요

 

날씨 따뜻해지면 테라스에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제일 안쪽 구석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가 거의 몇자리 없어서 선택할 것도 없었답니다

 

사람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거의 꽉차서 놀랐어요!

 

저희처럼 커플도 많고 친구들끼리 온 그룹도 있고 모임가지는 분들도 있고 다양하게 많았어요

 

손님이 별로 없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쓸데없는 걱정이었어요

 

저희 테이블 옆에는 룸이 있더라구요

 

처음에 문이 닫혀있어서 뭔지 몰랐는데 룸에 사람이 하나 둘 들어가더라구요

 

슬쩍 봤는데 꽤 넓어보였어요 ㅋㅋ

 

 

 

 

저희가 주문한 칵테일이 나왔어요

 

서비스 나쵸도 같이 나왔네요

 

잔이 똑같애서 어떤게 뭔가 했는데 색을 보니 알 것 같아요

 

오른쪽이 피치크러쉬 왼쪽이 마이타이입니다

 

남자친구껀 논알콜이어서 오렌지색이 진해요 색도 진하고 맛도 찐~ 해요

 

물론 주스 맛이요

 

남자친구가 너무 달다고 해서 저도 맛봤더니 역시 달아요 ㅋㅋ 알콜이 안들어가서 그냥 주스예요

 

남자친구가 제꺼 살짝 맛만 봤는데 제께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그래요

 

중간중간 나쵸 부셔먹으면서 잘 마셨습니다~

 

 

마시고 내려오는데 코스트코가 보이네요

 

아직 저쪽 뒷편까진 안가봐서 몰랐는데 송도 코스트코가 홀리데이인 호텔 바로 뒷쪽에 있었군요

 

송도에서 분위기 좋게 칵테일 한 잔 하기 좋은 곳 찾으시는 분들

 

실내데이트 장소로 좋고 친구들끼리 모임도 가지러 오세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