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꾼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파주닭국수/셰프리 2탄!

어제 저녁먹으러 송도 현대아울렛을 다녀왔어요!

 

지하 푸드코트에서 먹었어요

 

평일 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직전에 코스트코를 다녀온지라 피자 한조각 나눠 먹은 상태라 배가 별로 안 고파서 간단히 먹자고 현대아울렛 지하로 갔는데 간단히가 안 돼서 나올 때 배불러 죽는 줄 알았어요 

 

7시 50분 정도에 도착해서 한 바퀴 돌아보고 주문했어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1탄↑

 

 

분명 간단히 먹겠다고 와 놓고 시킨 메뉴

 

파주 닭국수의 닭국수 / 셰프리의 볶음밥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인천 1호선 테크노파크역에서 내리면 현대 아울렛 지하1층과 연결돼있습니다

 

 

 

맨날 먹는 파주 닭국수

 

파주 닭국수예요 여기 장사 참 잘 돼요 ㅋㅋ 맛있습니다~

 

사진은 전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이라 사람이 많아보이는데 제가 갔을 땐 늦은 시각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사이드는 김치 - 겨자소스 - 소금

 

닭고기가 아주 야들야들하니 맛있습니다

 

국물도 진하고 좋아요!

 

강추입니다 ㅋㅋ

 

현대 아울렛 셰프리 메뉴판이에요

 

위에 사진은 메뉴의 모형이에요

 

저번엔 하와이안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오늘은 밥이 먹고 싶어서 슈림프비프볶음밥을 먹었어요

 

저번에 모형에 속아서 시키고 모형보다 적다고 했는데 왜 또 시켰지 ㅋㅋ

 

 

슈림프비프볶음밥 7900원

 

괜찮았어요~

 

배불러 죽을 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