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달 일상

오사카 도톤보리 호텔 추천! 홀리데이인 오사카 난바/남바 위치/가격/조식 대박ㅋㅋ

교토에서 2박하고 오사카로 넘어왔어요~

 

교토역 ▶오사카역/우메다역▶난바역

 

오사카역에서 내려서 우메다에서 맛있는 점심도 먹고 쇼핑도 하고 구경하다가

 

우메다역에서 난바역으로 이동했어요

 

그래서!

 난바역 도톤보리 호텔을 추천해볼게요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Holiday Inn Osaka Namba

 

저희는 여기서 1박을 했는데 조식포함에 11만원에 예약했어요

 

여기 근처가 대체로 호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싸게 잡은 거라고 생각해요

 

여기가 저희가 예약할 당시 조식불포함이랑 조식포함이랑 만원? 만천원? 정도 밖에 차이가 안나서 

 

아침에 일어나서 먹을 수 있을 지 자신은 없었지만 일단 조식포함해서 예약했어요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예요

 

호텔 외관이 특이하죠 ㅋㅋ

 

이 호텔은 위치가 대박이에요

 

<내가 호텔을 고르는 기준>

1.룸컨디션이 후지면 싸도 싫음

2.위치 중요

 

두가지를 충족하는 호텔ㅋㅋ

 

 

난바역과는 도보 7분정도

 

난카이난바역과는 도보 12분정도

빨리 걸으면 10분컷 가능

역까지는 도보로 충분히 이동 가능하구요

 

도톤보리와 엄청 가깝다는 거예요

 

가깝다는 말도 무색하게 그냥 바로 앞이에요 ㅋㅋㅋ

 

도톤보리에서 돌아다니다가 그냥 쏙 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ㅋㅋㅋㅋ

 

 

호텔 입구예요

 

하도 돌아다니다보니 힘들어서 호텔에 오면 집에 온 것 같은 기분

 

 

아까 체크인할 때는 사람 별로 없었는데

 

놀다 저녁에 돌아오니까 사람이 많아졌어요 

 

다들 체크인 하러 왔나봐요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가 좋은 점 또 하나 ㅋㅋ

 

호텔 안에 편의점이 있다는 점!

 

세븐일레븐이 있어요

 

호텔 로비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편의점 안에서 호텔로비로 나올 때는 룸키가 필요하더라구요

 

 

 

제 방은 9층!

 

꽤 높은 층을 줬는데

 

뷰는 없기에 층이 높은건 아무 소용 없어요 ㅋㅋㅋ

 

 

방으로 들어왔어요!

 

역시 일본호텔이라 방은 작았어요

 

 

침대 편안했어요

 

잠깐 누워서 쉰다는게 깜빡 잠이 들어버렸을 정도 ㅋㅋㅋㅋ

 

 

 예상대로 화장실도 참 아담

 

뜨신물 잘 나오고 있을 거 다 있으면 충분!

 

돌아가는 비행기가 오전 출발이라 내일 7시에 조식 먹으러 가야하기 때문에

 

자기전에 미리 머리도 감고 잠 ㅋㅋㅋ

 

낼 아침에 더 일찍 일어나서 머리감을 자신이 없...

 

 

7시에 무사히 조식 먹으러 들어왔음!

 

가짓수는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있을 거 있고 맛도 괜찮았어요

 

밥 종류도 있고 빵 종류도 있었어요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ㅠㅠ

 

첫 접시는 밥 떠와서 계란과 두부 등 반찬과 먹고 모밀도 먹고

 

에그 스크램블도 있고 타코야키도 있어요

 

식빵과 크루아상에 버터발라서 치즈랑 베이컨 올려서 샌드위치도 해먹고

 

나름 알차게 급하게 20분만에 먹고 나왔어요

 

느긋하게 먹고 싶은데 ㅠㅠ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추천합니다~

 

위치좋고 주변호텔에 비해 가격도 좋고 룸컨디션도 좋아요

 

도톤보리 근처 호텔 찾으시는 분들!

 

홀리데이 인 완전 추천해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