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달 일상

급하게 산 인터넷면세점 쇼핑 하울! 신라인터넷면세점/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얼마전에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

 

급하게 결정된 여행이라 인터넷면세점 쇼핑할 시간이 없었어요 ㅠㅠ

 

여행출발 하루전인가 이틀전인가 급하게 몇 개 샀는데

 

할인하는거 위주로 샀어요

 

평소 갖고 싶었던건 대부분 품절 ㅠㅠ

 

저는 미리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 + 적립금 5000원 상품을 14000원에사 놔서

 

다른데가 더 싸게 팔아도 선불카드 금액 맞추려고 신라에서 산 것도 있어요

 

신나는 인터넷면세점 쇼핑~

랄라

 

 

 

총 7가지를 구매했어요

 

진짜 별거 없죠 ㅋㅋㅋ

 

<쇼핑리스트>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더샘 클렌징워터 

 콜만 오가닉 뷰티패드 

 양키캔들 CAR-JAR U 크린코튼

데자뷰 파이버웍 울타라 롱 마스카라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디파인 블렌더

피카소 108 블러셔 브러쉬

 

1.신라인터넷면세점 주문내역

 

 

양키캔들 CAR-JAR U 크린코튼

YANKEECANDLE CAR-JAR U CLEAN COTTON

 

남자친구에게 주려고 샀어요

(할인하길래ㅋ)

 

 

인터넷면세점 정가 6달러

할인한 가격 3.6달러

사용된 적립금은 일단 무시

 

결제금액이 0.73달러.. 천원도 안되는 이유는 역시 선불카드 때문이지요

 

 

두 번째!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징워터

BIODERMA SENSIBIO H2O 500ml

 

당장 클렌징 워터가 필요한 건 아니지만 써보고 싶어서 사봤어요

 

 세 번째!

더샘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워터 300ml

 

일단 싸니까 산 클렌징워터 ㅋㅋ

 

여행가서 쓸 용도로 샀어요

 

저는 브러쉬 세척을 클렌징 워터로 해서 저렴한 클렌징 워터도 필요했어서 구매했어요

 

여행내내 부담없이 잘 썼어요

 

 

두 클렌징 워터 다 할인하고 있었어요

 

할인하는거 사는 게 꿀잼

 

 

콜만 오가닉 뷰티패드 

 

1개 짜리도 파는데 저는 3개 묶음 상품을 샀어요

 

그냥 싸고 여행 가서 쓸 용도로 샀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기대 안했던 제품인데 완전 만족!

 

유기농 100% 순면 화장솜이래요

 

재구매 의사 완전 있음

 

 

7.2 달러인데 적립금 쓰면 더 저렴해지는건 당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한 4개 제품 총 가격이에요

 

전체 금액에서 적립금 사용 8647원

신라선불 카드 2만원써서

최종 결제 금액 6471원입니다

 

<앵키캔들 CAR-JAR U,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더샘 클렌징 워터, 콜만 오가닉 뷰티패드 총 가격>

2만원 선불카드 구입한 가격 14000원 + 6471원

= 20470원

 

선불카드 짱!

 

2.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주문내역

 

데자뷰 파이버웍 울타라 롱 마스카라 입니다

 

이건 평소에도 사고싶었던 마스카라였는데 마침 할인하길래 넙죽 샀어요!

 

이게 그렇게 롱래쉬를 잘해준다며...

 

일본 갔더니 데자뷰 마스카라 엄청나게 팔더라구요

 

일본에서 인기 많나 봄

 

TV에 CF도 나오던뎁

 

일본에서 가격 1500엔 정도였던거 같아요  

 

 

할인해서 11.2달러 (12102원)

 

이 가격에서 적립금 사용!

 

일본 제품인데 일본에서 사는 것 보다 훨씬 사게 샀어요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디파인 블렌더

피카소 108 블러셔 브러쉬

 

 

평소 사고싶었지만 할인하면 품절나 버려서 못샀던 피카소 108번!!!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30프로 세일까지 했어요 ㅠㅠ

 

↓피카소 108번 브러쉬 리뷰 포스팅 링크 ↓

2018/01/08 - [뷰티리뷰꾼] - 블러셔 브러쉬 추천! 피카소 108번 인기많은 브러쉬 인터넷면세점에서 구입!

 

 

투쿨포스쿨 브러쉬는 코 쉐딩에 좋을 것 같아 구매했어요!

 

역시 완전 잘 쓰고 있음!

 

↓투쿨포스쿨 코 쉐딩 브러쉬 리뷰 포스팅 링크↓

2018/01/08 - [뷰티리뷰꾼] - 코쉐딩 브러쉬!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아티스트디파인블렌더 리뷰!(인터넷면세점 구입)

 

 

이번 쇼핑에서 젤 잘 산 것!

 

30프로 할인해서 31.5 달러

 

물론 적립금까지 하면 아름다운 가격이 되지요

 

 

투쿨포스쿨 브러쉬

 

코쉐딩용!

 

그냥 한 번 사본건데 좋음 ㅋㅋ

 

위에 세개 총 적립금 할인 17871원 받아서

 

최종 결제 금액은 35617원

 

 

인터넷면세점 쇼핑은 왜 이리 즐거운 것인가

 

여행가는 것보다 면세점 쇼핑이 더 신나 ㅜㅜ

 

급하게 하루만에 인터넷쇼핑한 쇼핑리스트였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