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달 일상

선라이즈 프리미엄 호이안 리조트/ 풀 하우스 수영장 메뉴판/추천메뉴!

다낭/호이안 여행에서 앙사나랑코 다음으로 묵은 리조트는

호이안의 선라이즈 프리미엄 호이안 리조트입니다

 

선라이즈 리조트가 평이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수영장이 예뻐서 그런듯해요

 

인피니티 풀과 안쪽에 더 널찍한 수영장까지 2개예요

 

수영장이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선라이즈 리조트 내에 블리스 스파도 이용했는데

 

따로 포스팅해서 링크걸어둘게요~

 

 

저희는 피자 한 판에 맥주 2잔 시켰어요

 

맥주 말고 다른 음료는 체크인할 때 받은 웰컴드링크 쿠폰써서 마신거예요

 

아이스티인데 짱맛!

 

드링크 메뉴는 따로 안보고 그냥 주문해서 드링크 메뉴판은 못찍어왔어요 ㅠㅠ 

 

(맨 아래 빌지 사진 있음)

 

여긴 자리마다 벨이 있어서 벨누르면 직원이 와서 주문을 받아요

 

다른 리조트에 비해 편리해서 좋았어요

 

아래로 풀하우스 메뉴판입니다

좀 많아요 

 

제일 아래는 키즈메뉴예요 

 

피자가 7달러~9달러 정도

 

저희가 주문한 피자는 하와이안 피자입니다

 

맛있어요!

 

추천추천

 

다른것도 먹어봣어야 하는데 너무 아쉬워요

 

이게 키즈 메뉴예요

 

키즈메뉴는 항상 참 탐나서 시키고싶어요

 

 

따끈따끈 뜨거운 피자

 

 

조식 거하게 먹고 간식겸 점심으로 넷이서 먹어치운 피자

 

엄마 아빠도 맛있다며 엄청 잘 먹었어요

 

 

위에 약 37만동이 풀하우스에서 나온 금액이에요

 

37만동이면 약 18500원 정도인데

 

피자가 만원이라고 치면 맥주가 2잔에 8500원?

 

아랫줄은 룸에 있는 냉장고에서 컵라면 물 끓이느라고 딴 물2병이에요

 

공짜물은 따로 있는데 그걸 안 따고 ㅋㅋㅋ

 

체크아웃할때 카드로 한번에 계산했어요

 

리조트에서는 100프로 카드 썼어요

 

리조트에서 쓰는건 걱정없으니까!

 

*환전은 쏠뱅크로 1000달러 환전했다가 앙사나랑코 도착해서 다음날에 프론트데스크에서 한 번, 다낭 넘어와서 롯데마트에서 한 번 했어요

 

물론 롯데마트가 환율은 더 좋지만 큰 차이 안나니까 그냥 그때그때 필요한 만큼 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동 많이 남겨오면 골치아프니까요

 

앙사나랑코 환율도 나쁘지 않았어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