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달 일상

하와이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가방/여자 장지갑,반지갑/남자 반지갑 + 관세

구찌가 하와이 특산물로 유명한 이유!

 

하와이 특별 25% 할인가에 판매하기 때문

 

덕분에 엄청난 지출이...

 

확실히 한국 구찌 가격보다 싸게 살 수 있어요

 

너무 많이 사서 관세가 걱정될 정도

 

제 가방, 지갑 / 남편 지갑 / 양가 가족들 지갑

 

그냥 엄청 샀어요 ㅋㅋ

 

현금 모자라서 카드로 100만 이상 긁었어요

 

(중요한 관세 세관신고! 자진신고했어요)

 

혹시 자진신고나 관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자진신고 추천합니당 

저는 마우이 더 샵스 앳 와일레아에서 다 사고 추가로 남자 반지갑 한 개만 와이키키 구찌에서 구매했어요

 

마우이 구찌매장이 사람이 많지 않아서 더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었어요

 

오아후 와이키키 구찌는 직원이 바빠서 계속 왔다갔다 자리를 비워서 정신없고 바로바로 원하는 바를 얘기할 수 없어서 답답 ㅜㅜ

우리가 안 살 것 같아서 그런건가

수량도 넉넉하지 않아서 마지막 하나 있는 진열상품 사왔어요(약간 찝찝)

물건은 오아후 구찌가 더 다양한 것 같았어요

 

 

먼저 가방!

 

다 이쁜 것 같아서 뭐로 살지 고민고민

 

패드락 시그니처

 

실비나 마몬트 마틀레세보다 조금 더 쌌어요

 

예쁘긴 실비백이 예쁜데 ㅠㅠ

 

한국에서 실비백 블랙 메봤는데 정말 예뻤어요

 

근데 크로스로 멜 수 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마우이 구찌 직원이 다음에 실비백 크로스로 멜수 있는 가방줄이 나온다고 해요)

 

화이트도 넘 예쁘네요

 

마몬트 마틀라세 탑핸들백

 

가격은 실비랑 마틀라세랑 같았어요

 

패드락이랑 마틀라세 중에 선택하려고 이리보고 저리보고 ㅋㅋㅋ

 

각이 잡혀있지 않은 타입이라 고민했는데

 

마틀라세가 2018 신제품이기도 해서 마틀라세로 선택했어요

 

(이것도 혹시 하와이 가격 궁금하신분들은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되도록 빠른답변 해드릴게요!)

 

 

한국 구찌 공홈에서는 340만원

 

훨~씬 싸게 샀어요

(물론 싼건 아니지만 한국 구찌보다 비교적 싸게 샀다는 의미...ㅠㅠ)

 

자진신고해서 관세 포함해도 많이 싸게 샀어요

마우이 구찌에서 사는 게 오아후 구찌에서 사는 것 보다 쪼끔 더 저렴해요

 

세금 차이 때문

 

마우이는 4% 정도 오아후는 4.7% 정도

 

마우이 구찌에서 맘에 드는 물건이 있으면 그냥 사세요

 

  

마몬트 마틀라세 카드 케이스 (반지갑)

 

누드 색상이에요

 

매장에서 볼 때 보다 한국 가져와서 집에서나 밖에서 볼 때 더 예뻤어요 

 

만족! 

 

 

구찌 공홈 가격은 55만원!

 

구찌 공홈 사진 색이 실제와 좀 다른 것 같은데

 

저는 실물이 더 예뻐요

 

남편꺼 남자 마몬트 반지갑!

 

남자들꺼는 이걸로 통일

 

제 마틀라세 지갑이랑 공홈 가격은 55만원으로 같은데

 

제 지갑을 더 비싸게 샀어요

 

가격이 그렇더라구요ㅋㅋ

 

 

이것도

 

이건 카드로 샀어요

 

현금 부족ㅋㅋㅋ

 

 

오아후 와이키키 구찌에서 어수선한 와중에 산 남자 반지갑 은장이에요

도리안 맞나

 

이건 58만원

 

마몬트 금장이랑 하와이 가격은 같았어요

 

다만 마우이와의 세금 차이로 조금더 주고 샀어요 (마우이 구찌 매장엔 이 디자인이 없었어요)

 

저는 이게 더 멋있는 것 같은데

 

남편한테도 이걸로 바꾸는게 어떠냐니까 남편은 금장인 마몬트 반지갑이 이쁘다네요 

 

*오아후 와이키키 구찌 매장에서 반지갑 하나 겨우 산 줄거리

이거 보여줘 - 보여주고 다른데에 가버린다(다른것도 보여달라고 하고싶다) - 겨우겨우 불러서 이거 보여줘 - 직원 : 내가 홀도 담당하고 있어서 바빠 곧 올게. 보여주고 가버린다 - 안 온다 - 다른 직원에게 다른거 보여달라고한다 - 내 담당 직원은 다른 손님 받는 중 - 다른 직원에게 나 이거 살게 - 다른직원 : 오키 잠만  - 담당직원 데려옴 - 나 이거 살게 - 오키 앞에서 기다리면 포장해서 올게 - 한참 기다리다 받음

ㅎㅎㅎㅎㅎ

바쁠시간에 바쁜 매장에서 바쁜 직원까지 3박자가 고루 맞았나 보네요

마우이가 여유롭게 쇼핑하긴 정말 좋은 듯!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