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달 일상

다낭여행 앙사나랑코 룸서비스 메뉴추천!

앙사나랑코에서 2박했는데 여기는 모든걸 리조트안에서 다 해결해야 합니당

skypool seaview 2 bedroom loft에서 엄마아빠 그리고 남편과 묵었어요

저희는 룸서비스를 매일시켜먹었는데
첫날은 점심시켰더니 15분걸린다고 했는데 (첫날 룸서비스 사진은 없어요ㅠ)
둘째날 저녁은 7시반쯤 주문했는데도 45분 걸렸어요

앙사나랑코는 티비로 룸서비스를 주문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물론 둘째날에는 티비로 주문이 어쩐지 안되서 전화로 주문했지만...

첫번째 메뉴 햄&머쉬룸 피자
빵 싫어하는 아빠도 이건 맛있다네요

시즈널 프레쉬 프룻?
남편이 과일 먹고싶대서 시킨건데
저는 망고만 먹어서 다른건 잘 모르겠네요

오렌지&망고 스무디
파인애플&레몬 스무디
이건 좀 비추입니다...
텁텁하고 맛없 ㅠㅠ

룸서비스 갖고온 직원이 하나하나 세팅해주고 갑니다

아 나시고랭도 먹었어요
첫낭 점심에 나시고랭 주문했더니 직원한테 전화와서 나시고랭은 저녁6시 이후에만 가능하다고해서 못먹고 둘째날 저녁에 먹은거에요
나시고랭 정말 추천입니다

저희는 룸서비스 2~3개 주문하고 컵라면과 햇반돌려서 김과 볶음고추장에 같이 먹었어요

해외여행에서 컵라면은 필수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