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달 일상

제주 신라호텔 극성수기 2박 후기

7월 말 극성수기에 제주도로 3박4일 여름휴가를 다녀왔어요

저희는 물놀이를 좋아해서 수영장 좋다는 호텔로 알아봤어요

신라호텔이 수영장이 좋다고 그러더라구요
단점은 비싸다는점?

호텔 예약사이트를 몇일 들여다보다가 가격이 떨어졌길래 바로 2박 예약했어요

1박에 31만? 32만? 정도입니다

몰랐는데 예약조건에 무료미니바가 포함이었어요

체크인할때 호텔 직원분이 무료미니바1회 알려줘서 열심히 마셨지만 둘이서 다 못마셨어요ㅠㅠ

저희는 첫날부터 렌트안하고 마침 서틀 시간이 맞아서 신라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갔어요
공짜
렌터카는 신라호텔 1층에 있는 제주렌트카에서 렌트하고 공항에서 반납했어요
호텔에서 렌트해서 좀 비쌌어요

침대 위에 귤과자가 있어서 먹어봤는데 뭔맛인지 모르겠어요

신라호텔엔 칫솔이 유료예요
안 챙겨 오셨으면 편의점에서 미리 사오세요
호텔 칫솔치약은 비싸요
그냥 집에서 꼭 챙겨오세요
저희는 호텔꺼 뜯었어요...

더블침대 하나와 싱글침대 하나
패밀리 방으로 3인이 사용하는 방인데
여기가 제일 쌌어요 ㅋㅋ

넓게 잘 잤어요

화장실도 널찍해서 좋아요

한번도 안 쓴 금고

신라호텔 직원들은 참~친절해요
방 나올 때 들어갈 때 복도에서 직원 마주치면 샴푸?린스?수건? 더 필요한거 없냐고 챙겨주려고 하더라구요

테라스가 있는 방이 좋아요

원래 그냥 마운틴뷰였는데
풀뷰로 업그레이드 해줬어요
어덜트풀이 보이는 방
감사감사

신라호텔은 산책로가 참 좋아요
선셋보러 가세요
선셋을 배경으로 예쁜 사진도 건졌어요

수영장은 기대이하였어요..
하도 좋다고 해서 갔는데
무료선베드는 저녁10시가 넘어야 자리가 나기 시작하고
나머지는 유료

풀바에서 자몽쥬스와 망고아이스크림 주문했는데 겁나 비싸요

망고아이스크림은 그래도 비싼값을 하는듯 한데 자몽쥬스는 맛 없었어요


그리고 8월 16일 다시 제주여행을 왔는데
이번엔 인원이 5명이라 숙소 찾가가 부영리조트 갔어요
 45평에 방2개 화장실2개 주방 거실 큼직큼직해서 너무 좋았고 수영장도 좋았어요
가격대비 부영리조트 압승인듯...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