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달 일상

웨스틴 나네아 오션 빌라스, 카아나팔리 Westin nanea ocean villas 3박 후기

총 9박 11일의 신혼여행 일정중

마우이에서 3박 4일동안 웨스틴 나네아 오션 빌라스에서 지냈어요

 

저번에 웨스틴 나네아를 익딜로 예약한 후기를 올렸는데 이제 다녀와서 후기를 올리게 됐네요!

 

아래 프라이스라인 익딜로 예약한 포스팅 링크입니다

상세한 가격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된 포스팅으로 이동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04/17 - [봄달 일상] - 웨스틴 나네아 오션 빌라스 카아나팔리 익딜 성공 후기/The Westin Nanea Ocean Villas, Ka'anapali

 

 

westin nanea ocean villas는 2017년 4월에 오픈한 리조트입니다

 

일반 호텔과 달리 빌라형태로 주방과 세탁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로비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리조트가 참 넓고 멋있어서 대충 아무데나 앉아서 찍어도 이쁩니다 ㅋㅋ

 

 

프라이스라인 익딜로 저렴하게 예약한지라

 

당연히 제일 기본 방인 1 bedroom 으로 받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체크인할때 2 bedroom 을 주더라구요

 

신혼여행이라 둘뿐인데 ㅋㅋㅋ

 

넘치게 넓은 빌라에서 편안하게 지냈어요

 

 

이렇게 완벽한 주방이 있답니다

 

없는게 없이 웬만한건 다 있어요

 

소금 후추도 있어요!

 

식탁도 큼직큼직 모든게 큼직

 

냉장고도 크고 오븐도 있고 전자레인지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등

하지만 곧 더러워질것ㅋ

 

 

첫번째 방이에요

 

방마다 화장실도 하나씩 다 있어요 ㅋㅋ

 

 

첫번째 방에 달린 화장실이에요

 

미닫이 문으로 되어있어요

 

화장실이 웬만한 호텔방만해 ㅜㅜ

 

욕조도 큼직

 

세면대도 두개씩 있어요

 

방이 두개라 화장실도 두개라서 수건도 넉넉했어요 ㅋㅋ

 

두번째 방으로 가볼게요!

 

 

이미 누운 흔적 ㅋ

 

방은 첫번째 방이나 두번째 방이나 거의 똑같아요

 

첫번째 방에서 두밤자고 여기서 하룻밤 잤어요

 

 

두번째 방에 달린 화장실로 가는 길

 

 

욕실은 첫번째 욕실보다 조금 작아요

 

세면대가 하나고 샤워실 대신 욕조에 샤워커튼이 달린형태에요

 

세탁실은 바로 오른쪽 문을 열면 있어요

 

 

아래가 세탁기 위에가 건조기

 

세제도 다 있어요

 

 

 

 

후기

 

멋진 리조트에서 잘 지내다 갑니다

 

주방이 있어서 식비 많이 아꼈어요 ㅋㅋ

 

주방 달린게 최고입니다 ㅋㅋㅋ

 

여기서 3박 보내고 오아후 넘어가면서 나머지 6박동안 뭐 먹고 사냐고 걱정했어요 ㅋㅋ

 

마우이 마트는 개인적으로 세이프웨이보다 푸드랜드를 추천합니다

 

웨스틴 나네아의 수영장엔 안들어갔어요

 

리조트에 아이들이 많아서 수영장에도 아이들도 많고 사람들이 많아서 복작복작하더라구요

 

아쉬운 점은 바로 앞에 비치가 사람도 없고 좀 별로더라구요

 

옆에 웨스틴 카아나팔리랑 연결되어있어요

 

산책 다니기 좋았어요

 

저희는 3박 다 셀프주차했는데

 

주차장도 잘 돼있어서 주차하기 좋았어요

 

일층은 발렛주차 전용이라 못대고 2층부터 이용할 수 있어요

 

첫날은 그냥 들어가고 체크인 후에 주차장 입구에서 룸키로 들어가면 됩니다~

 

주차비 결제는 체크인할 때 냈던 카드로 자동결제 됩니다

 

웨스틴 셔틀도 잘 되어 있어서 주위 호텔과 아울렛 등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 나가서 술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렌트카는 잠시 두고 셔틀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또 좋았던 건 여기는 리조트피가 없어요

 

굳!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트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