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달 일상

하와이 신혼여행 선물/기념품 호노룰루쿠키와 너무 예쁜 기념품♥

하와이에서 사올만한 선물중에 정말정말 유명한 것이 있어요

 

호놀룰루쿠키!

 

지점도 굉장히 많아서 어딜가나 있어요 ㅋㅋ

 

어디 여행가서 초콜렛이나 과자같은 선물 사는거 싫어하는데

 

호놀룰루 쿠키는 맛도 있고 패키지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반해버렸어요 ㅠㅠ

 

공항에도 있고 쇼핑몰안에도 있고 길거리에도 있고 

 

정말 흔히 만날 수 있는 가게인데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처음 갔던 호놀룰루쿠키는 마우이의 샵 앳 와일레아에 있는 지점이었어요!

 

 

처음엔 이런 쓸데없는걸 왜 사고싶다고 하는 걸까 하고 못마땅해했는데 ㅋㅋ

 

 

이쁘게 포장되어 있는 걸로 사도 되고

 

이렇게 원하는 크기의 박스를 고르고 원하는 쿠키를 담을 수도 있어요

 

박스의 크기에 따라 담을 수 있는 쿠키의 개수가 정해져 있답니다

 

 

5개 $4.95
10개 $8.95
20개 $16.95
30개 $24.95
40개 $35.95

 

 

저희는 먼저 몇 개 사먹어 보고 맛있으면 선물 사가자해서

 

10개 샀어요

 

근데 계산할 때 두동강 나서 팔지 못하는 쿠키 4개를 넣어줬어요!

 

 

참 택스가 붙는게 익숙하지 않네요 ㅋㅋ

 

근데 마우이의 택스는 4% 정도 입니다

 

오아후는 4.7% 인거에 비해 참 착해요!

 

그냥 처음부터 택스포함가를 적으면 편하지 않나 싶고..

 

포장 봉지도 너무 예뻐서 한 컷 ㅋㅋ

 

 

 마우이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어서 좋아요

 

마우이 아울렛도 여유롭게 털었죠 ㅋㅋ

.

.

.

 

 

그리고 오아후에서 신혼여행 마지막날

 

신혼여행 선물을 사러 다시 고!

 

 

와이키키는 사람이 넘 많아 ...

 

선물 사는 사람이 엄청 많아요

 

멤버십 쿠폰을 주는데 $5당 도장 하나

 도장 10개 채우면 스몰 기프트 1개

도장 20개 채우면 큰 기프트 1나 or 스몰 기프트 2개

 

멤버십 쿠폰 무엇? ㅋㅋ

 

한번에 100달러를 사겠어

 

100달러를 넘어서 선물이 증정되면 계산할 때 직원이 벨을 울리며 유후~ 거리는데

 

계속 유후~ 유후~

 

모두가 선물사느라고 100달러는 우습게 사니까 ㅋㅋ

 

저희는 다 고르고 계산대 가니까 고른게 93달러? 정도 돼서

 

직원이 계산대에 있는 6.95 달러 짜리 사면 100달러 넘어서 선물 증정 되는데 살래? 합니다

 

사야지 ㅋ

 

마우이에서 받은 멤버십 쿠폰에 도장 2개 찍혀있어서 그거 있으면 살 필요 없었을 텐데 ㅋㅋ

 

안가져옴

 

 

호놀룰루쿠키가 20주년인가봐요

 

20주는 기념으로 나온 패키지인듯

 

 

패키지에 치인다

 

 

그리구 이건 내꺼!

 

와우 쏘 큐트!

 

이러면서 반해서 사왔어요 ㅋㅋㅋ

 

필요해서 산거 노노

 

순전히 이뻐서 산 거

 

 

이건 100달러 넘게 사서 받은 스몰 기프트!

 

큰거 하나 줄까 스몰 두개 줄까? 하길래 스몰 두개로 받아왔어요

 

 

호놀룰루 쿠키 맛도 있으면서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인기 많은 듯 싶어요

 

이뻐서 산 사람 여기 하나

 

하와이 기념품 선물로 호놀룰루 쿠키 추천합니다

 

예쁜게 최고 잖아요

.

.

그리고 진짜 하와이 기념품 그 자체인것 나갑니다 ㅋㅋ

 

액자1

 

하와이 돌아다니다 보면 제일 많이 보게되는 디자인의 액자가 있는데 

 조개껍데기 모양이 붙은 하와이 액자가 있는데 

그건 너무 흔해 ㅠㅠ 

심지어 로스에도 있음 ㅋㅋ

 

와이키키 시내 걷다보면 기념품 가게 골목이 있어요 

 

거기서 흔치 않은데 너무 맘에 드는 액자를 발견했어요 

 

딱 맘에 드는 액자 발견해서 기분좋아서 바로 샀어요 ㅋㅋ

 

 이거 가격 15달러

 

기념품의 정석 ㅋㅋ

 

가면 저렇게 생겼는데 크기는 더 큰 기념품이 쫙 깔려 있어요

어느 가게나 파는 똑같은 디자인 ㅠㅠ

 

어디 걸어 놓는 건데 어디 걸데도 없고 고민했는데

 

위에 액자 파는데서 작은 사이즈면서 세워둘 수 있게 되어있는게 있어서

 

액자랑 함께 샀어요

 

개별 가격 15달러인데

 

두개 같이 사서 26달러에 샀어요

 

그리고 위에 액자랑 기념품 산 가게에서 또 발견한 예쁜 샷 글라스

 

너무 예쁜데 ㅋㅋ

 

하나에 4달러 3개에 10달러

 

6개 샀어요 ㅋㅋ

 

20달러

 

액자랑 기념품이랑 한꺼번에 샀으면 더 깎아줬을텐데 ㅠㅠ

 

쇼핑은 타이밍

 

사진은 뒤통수만 찍혔네요

 

앞면은 이렇게 글자가 그려져 있기도 하고

 

거북이 그림이 있기도 하고

 

디자인은 다양해요

 

살 때 가게 아주머니가 이거 야광이라고해서 오호! 했는데

 

호텔방 들어와서 테스트해보니까

 

야광 아님ㅋ

 

야광아니어도 자체로 이쁜데

 

다 해서 오만원어치 정도 ㅜㅜ 비싸지만 기념품이 다 그렇지 뭐

 

그래도 맘에 드는거 이쁜거 사서 기분 좋았어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